[SAL] 투혼 공방 프저전!! 경기력이 정말 폭망이네요 ㅜ-ㅜ 하지만!!!

in #dclick5 years ago (edited)

SAL 로고.jpg

투혼 저그전은 왠만해서 안집니다!!ㅋㅋ

하지만 테란전은.......

테막 슈스는 언제쯤 상성전을 잘하게 될까요 ...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dclick-imagead

Sort:  

드라 아칸 조합이 레어저그한테는 무적이네요 ㅎㅎ

저그가 역뮤도 아니고 히드라 압박전에 뮤탈에 너무 힘을 준것 같아요ㅋㅋ
하이브 못가게 멀티를 죽어라 깨고 다녔죠ㅋㅋㅋ

뭔지 모르겠지만 응원을~ 합니다 ㅎㅎ

ㅋㅋㅋ 항상 응원 감사드려요!! 즐점하시고 오후도 화이팅하세요^^

눈에 익숙한 스타~
보클로 응원합니다.

스타는 이제 민속놀이죠!!ㅋㅋ
보클 감사합니다=^^

보클왔어요~

응원하고 갑니다.

항상 감사드려요^^

보클하고 갑니다~^^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감사합니다!!! 날이 점점 쌀쌀해지는데 감기조심하세요~^^

짱짱맨 호출에 응답하여 보팅하였습니다. 꾸준한 활동을 응원합니다.

북이오(@bukio)는 금일 스팀달러 에어드랍을 위한 대규모 업데이트를 하였습니다. 다음의 포스팅을 참고하여 $1 SBD 에어드랍 받으세요.


북이오 플랫폼 스팀 리워드 계정 연결과 스팀달러 에어드랍

방문 감사해요 ^^
자주봬요 ㅎ
꾸욱 ~

Posted using Partiko iOS

스타 오랜만이에요 ㅎ
향수를 불러일으키네요 ㅎ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4
BTC 64513.75
ETH 3146.11
USDT 1.00
SBD 3.9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