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stArk 로스트아크] 18.12.04. 디스트로이어 레벨링!! 오오 배가 생겼습니다?!

in #dclick6 years ago (edited)

루헨델.jpg

안녕하세요!! 하루라도 로아를 하지 않으면 입에 가시가 돋는 슈퍼스타입니다.ㅋㅋ

요새마냥 저질체력과 피곤한 몸을 이끌고 열심히 렙업을 하다 잤네요ㅋㅋ

그런데 스토리 진행중에 어여쁜 미녀 해적누님이 저에게 배를 줬습니다!!!!

배가 생기다니 배가!!! 내 배에 타지 않을래?!ㅋㅋㅋㅋㅋㅋㅋ

오늘도 역시나 춥군요 ㅜ-ㅜ 다들 감기 조심하시구 오늘 하루도 다들 힘내세요!!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dclick-imagead

Sort:  

azae-league님이 zionis33님을 멘션하셨습니당. 아래 링크를 누르시면 연결되용~ ^^
azae-league님의 [경기영상 및 결과보고] 팀샤방 VS 블루타이거즈 (스팀잇 스타크래프트 프로리그 - 법무법인비트배)

...월 28일 (수) 22:00 ~ 23:30<1경기 3:3 헌터>팀샤방 - aperitif (T) zionis33(Z) wisecat (P)
블루타이거 - nangman-farmer (P) ryh0505 (Z) kindb...

게임글은 kr-game 태그도 활용해주세용

네 알겠습니다^^

저는 요즘 시들해져서..
한가지를 진득하게 못하는궁요 하하

ㅋㅋ 저도 한가지 진득하니 못하겠더라구요ㅋㅋㅋ
한가지 진득하니 못하시면 다하시면 되죠!!!

보클하고 갑니다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보클 감사합니다^^

로스트아크 할려면 그래픽 사양이 높아야 되죠?
꾸욱으로 응원합니다.

음... 사양이 안높아도 돌아가기는 돌아갑니다ㅋㅋㅋ
다만 저사양으로 겜하면 먼가 맛이 좀 덜하더라구요ㅜ
참고로 저는 지포스 1060써요ㅋㅋ

오 한동안 게임 근처에도 못갔는데 영상보니까
넘나리 재미있어 보이는데요.. 대리만족하고 갑니다.. ^^

ㅎㅎㅎ 대리만족하셨다니 영광입니다!!ㅋㅋ

저도 해보고 싶은데 환경과 여건이 안되네요
애기 아빠는 PC게임을 할수가 없어요 ㅠㅠ

보클하고 갑니다.

ㅜㅜㅜ아빠는 위대하십니다ㅜㅜㅜ
대한민국의 모든 아빠게이머들 화팅입니다!!ㅋㅋ
맞보클갈게요^^

보클 쾅!

raah님이 zionis33님을 멘션하셨습니당. 아래 링크를 누르시면 연결되용~ ^^
ccodron님의 [꼬드롱의 스케치북] #06_선유기지와 마라도나 노트 선물 (feat. bbooaae)

...는 정말 아무나 못하는 종합스포츠인데...
그림도 잘그리시고, 늘 새롭네요
게다가 롱다리라서 코드롱이었군요
미인대회 안 나간건 가치관 때문이었군요 ^^부득불 칭찬칭찬. ㅎㅎ
zionis33 이정도 사진엔 요정도는 달아야 ㅎㅎ

보클하고가요~~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5
JST 0.029
BTC 63665.23
ETH 2621.19
USDT 1.00
SBD 2.7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