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stArk 로스트아크] 18.12.02. 디스트로이어 레벨링!! 이제 7부능선을 지났네요!!

in #dclick5 years ago (edited)

서머너.jpg

안녕하세요!!! 요새 게임훼인모드를 접고 알콜훼인모드로 살고있는 슈퍼스타입니다ㅜ-ㅜ
연말이라서 그런지 11월 말부터 약속의 향연이네요ㅋㅋㅋ
덕분에 나날이 지갑과 간이 파괴되가고 있는 1人입니다 ㅋㅋㅋㅋㅋ

덕분에 로아 렙업이 참 더디게 진행되네요 ㅜ-ㅜ
그래도 하루 1시간씩은 하려고 노력중입니다ㅋㅋ(그 열정으로 연애를 했어봐라ㅋㅋㅋㅜㅜ)
여튼 곧 점심시간인데 모두들 즐점맛점 하세요!!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dclick-imagead

Sort:  

보클하고 합니다👍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감사드려요!!ㅋㅋ 좋은 하루 되세요^^

짱짱맨 호출에 응답하여 보팅하였습니다. 짱짱맨의 보팅현황은 보팅 자동화 서비스 스티머를 통해서 투명하게 공개됩니다.

https://steemer.app/jjm

보클 응원합니다~

보클 감사합니다^^

그래픽 멋집니다.
꾸욱으로 응원합니다. 즐거운 오후시간 보내세요~

넵!! 오늘도 좋은 하루 되세요^^

보클합니다.. ^^
행복한 저녁되세용 ^^

보클 감사드려요^^

보클합니다.ㅎ

Coin Marketplace

STEEM 0.25
TRX 0.11
JST 0.033
BTC 62726.25
ETH 3050.18
USDT 1.00
SBD 3.8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