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놔ㅋㅋㅋㅋ 유아용 도서를 약빨고 만든거야?ㅋㅋㅋㅋㅋㅋㅋㅋ

in #dclick5 years ago (edited)

개똥꼬.jpg

스토리 작가 엎드려 뻗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나만 너무 빵터지게 웃긴가ㅋㅋㅋㅋ ㅜㅜㅜㅜㅜ
집에 티비가 없어서 라스를 저렇게 캡쳐본으로 봤네ㅋㅋ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dclick-imagead

Sort:  

약간 더티한 상상력이군요 ^^
꾸욱~

Posted using Partiko iOS

아이들의 순수한 눈으로 보면 그렇지 않은가봐요ㅋㅋ
물론 전 아이가없어서.....
친구들은 아이를 키우고 저는 게임 케릭을 키우죠.....ㅜ-ㅜ

ㅎㅎㅎㅎㅎㅎ상상력 풍부한건 인정할수 밖에 없네요
보클응원합니다

감사합니다^^ 성투하세요!!

짱짱맨 호출에 응답하여 보팅하였습니다.

오늘 독자가 만드는 베스트셀러, 스팀달러 에어드랍 프로모션의 첫번째 도서 판매가 시작되었습니다. 북이오(@bukio)의 [스팀달러 에어드랍] 스팀잇 프리세일 「영어 잘하고 싶니?」를 확인하여, 여러분이 베스트셀러를 만들고 수익을 같이 누리세요.

「영어 잘하고 싶니?」 판매페이지

ㅋㅋㅋㅋ애들 취향저격인데요~
저 책 읽는 아이들 나이쯤이면 방귀쟁이 뿡뿡이 이런거 완젼 사랑하거든요 ㅋㅋ

오오오 역시 '엄마'는 아이들 취향을 정확히 아시는군요!!ㅋㅋㅋ

그... 그럴듯 한데..;

그...그런건가요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 기발한 생각이네요

그러게요ㅋㅋㅋ 다만 워딩만 놓고보니
먼가 엽기적이고 그로테스크한 생각이 ㄷㄷㄷㄷ

ㅎㅎ 꾸욱으로 응원합니다.

아이들은 이런거 좋아하죠ㅋㅋ
재미있게 읽었어요ㅎㅎ

네 감사합니다^^

웃고갑니다 ㅋㅋㅋㅋ
보팅과 디클릭도 눌러주고 ㅋㅋ

보클 감사드려요!!^^

'똥꼬를 빼서 옷걸이에 걸어둔다'
깔깔깔~😂🤣
진짜루 웃깁니당~^^

아이들 감성엔 저런게 맞나봐요^^
댓글 감사드려요!

Coin Marketplace

STEEM 0.26
TRX 0.11
JST 0.034
BTC 63418.73
ETH 3094.09
USDT 1.00
SBD 3.8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