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2의 비트맥스/ DEYMEX 마진거래소 airdrop 이벤트

in #dclick6 years ago

다들 주말 잘 보내시고 계신가요?

새로운 거래소 에어드랍 정보를 가지고 왔습니다.

image.png

지난번에는 31일에 오픈하는 체인비를 소개 했지요?
거래소 코인 펌핑이 유행하는 이유 (+에어드랍 이벤트 정보)

이번에도 거래소 토큰과 함께 소개해드리려 합니다.


마진거래 비트맥스

마진거래가 뭔지 알고 계시는가요?
가격이 올라도 내려도
돈을 벌 수 있지요.

가격이 오를 것 같으면 롱
가격이 내릴 것 같으면 숏
예측만 잘해도 돈을 벌 수 있고

비중을 1배부터 100배까지 마진을 극대화 시킬 수 있지요
(6000달러에사서 6060달러에 팔면 1%의 100배인 100% 수익)
대신에 그만큼 리스크도 큽니다.

그래서 하락장이 와도
마진거래가 가능한 비트맥스는
거래량이 비정상적으로 증가했었지요.

이런 거래소는 오르거나 내리거나
이슈만 존재한다면
수수료로 큰 수익을 거두게 됩니다.

비트맥스를 벤치 마킹해서
데이멕스가 오픈하게 되었습니다.


DEYMEX는 뭐가 다른가?

똑같은 컨셉이면 나올 이유가 없죠.

비트맥스와 차이점은
입금된 BTC는 즉시 USD로 바뀝니다.
갑자기 폭락하여 손실하는 분량을 막아줍니다.
대신 차익을 먹을 수 있는데 못 먹을 수 있죠

게다가 거래소 토큰 DEY를 활용한
에어드랍이나 수수료 배당도 기대됩니다.

DEY코인은 0.1달러를 유지하도록 노력한다고 합니다.
스팀달러도 1달러 보장을 이용해서 가격 유지를 했는데요.
자세한 부분은 어떻게 유지할지 기대되네요.
아마 수수료로 이용할 수 있게 보장되지 않을까 싶네요.

지금은 수수료로 사용된 만큼
DEY코인을 에어드랍하여
채굴하고 있다고 합니다
0.1달러만 유지 된다면
수수료 무료 같은 느낌을 받을 수 있네요.

가입하면 200dey를 증정

지금 가입하면 200DEY를 증정합니다

가입하는 방법도 간단합니다.
이메일 인증이 끝이죠.

같은 아이피로 어뷰징한다면
잡아낸다고 하니
간단하다고 마구마구 가입은 말아주시길 ㅋㅋㅋ

추천인 이벤트는
3만명까지만 한다고해요
조기 소진이 예상되니
다들 친구 추천을 서두르라고 하네요

https://www.deymex.com/register.html?recom=MXEQME
추천인 링크로
많이들 가입 후
지인들에게 추천 부탁드립니다.


마무으리

마진거래는 위험합니다.
거래소 토큰으로 받은 분량으로
연습삼아 해보시는건 어떤가요.

위험성과 짜릿함 둘다 갖춘 마진거래
무작정 뛰어드는건 정말로 비추입니다.

추가 내용 수정은 귀가후에~

유용했다면 아래의 디클릭도 함 눌러주시면 감사드리겠습니다.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kr-event]뉴비가 뉴비에게 😙 16차

@ponzipanda 께서 무상으로 스파를 임대해주셔서 저도 다른 분들께 도움을 드리고자 합니...

logo

이 글은 스팀 기반 광고 플랫폼
dclick 에 의해 작성 되었습니다.

Sort: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
가입 해볼까 생각중입니다.

금방하니 해놓고 나중에보셔도될거같습니다

부탁이 있습니다.

투표합시다. ㅎㅎ
1시간 남았습니다.
스팀잇 가격폭등을 위해서 ㅎㅎ
http://contest.gonetcoins.com/
이메일 갖고 확인만 해주면 됩니다.

이메일 여러개로 열심히했지만 역부족인듯하네요

일단은 했다는 게 중요하다고 생각합니다. ^^ 지금이든 다음이든 분명 스팀에 큰 힘이 될 겁니다. 고맙습니다. ㅎㅎㅎㅎ아, 물론 또 기적이 일어날 수도 있고요. ㅎㅎㅎ

좋은정보 감사합니다 보클하고 가여^^

감사합니다~!

짱짱맨 출석부 함께 응원합니다~^^
디클릭 클릭 함께 응원합니당~!
행복한 하루 보내셔용~^^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짱짱맨 출석부 호출로 왔습니다.
디클릭은 사랑입니다. 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5
JST 0.028
BTC 58690.10
ETH 2310.28
USDT 1.00
SBD 2.4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