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래소 코인 펌핑이 유행하는 이유 (+에어드랍 이벤트 정보)

in #dclick8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용쌤(@yongsam)입니다.

최근에 비트소닉이 검색어에 오르면서 핫하지요?
하지만 거래소코인 펌핑은 예전부터 있어왔고,
최근 세력이 거래소의 취약점을 간파하고
본격적으로 펌핑을 시작한 것 같습니다.

우선 펌핑은 나쁜 것이지만,
기본 보상으로 소소하게 치맥 챙겨먹기는 딱 좋죠?

자 그럼 눈감고 모르고 하지말고
알고 해봅시다!

-전달사항
각 거래소별 레퍼럴 링크
글 끝에 첨부되어 있으니 양해바랍니다.
후원해 주실 분들은 링크를 이용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거래소 코인의 시작 BNB

거래소 코인의 정확한 시초는 잘 모르겠으나
두각을 나타낸것은
BNB코인이죠.

유명한 바이낸스코인 입니다.
바이낸스는 레퍼럴 시스템과
수수료 할인, 소각 이벤트로
각광을 받았습니다.

image.png

6개월간 480배
2개월간 13배
의 펌핑이 일어났습니다.
요즘 일어나는 펌핑에 비해는 느리긴하지요?

아마 거래소코인들은 이 때 BNB코인을 전부 벤치마킹 했을 것으로 생각됩니다.


혁신적인 배당 Kucoin

image.png

배당코인의 시초는 정확하지 않아도
(워낙 계획들은 많았으니)
배당 코인의 돌풍을 불게한 코인은
쿠코인 거래소코인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쿠코인을 초기에 10만원치 샀던 사람은
매일매일 배당을 받으며
수백만원까지 잔고가 불어났다고해요.

image.png

펌핑은 50배지만
배당까지 합쳐서 백배이상 차익
을 낼 수 있었다고 합니다.

쿠코인 이 후로 거래소 코인들의 배당 시스템들이
많이 생겨났다고 합니다.


길어진 하락장 시들해진 거래소코인

많은 거래소들이 각자 거래소코인을 내걸었지만
생각보다 큰 펌핑은 없었습니다.

그렇게 잠잠하게 묻힐 것 같았으나
최근들어 펌핑이 갑자기 일어났습니다.


코인제스트

image.png

3주기간동안 거쳐 계속된 펌핑을 이어왔습니다.
약 150배의 차이가 납니다.
사전 에어드랍 / 초기 에어드랍 받은 사람들에게
큰 돈을 주었다고 하네요. 펌핑 이후에도 가격 유지는 양호한 것 같습니다.

비트소닉

image.png

비트소닉 코인은 개인적으로 신뢰가 엄청 가지 않지만
초기 가입보너스로 43,000원상당 + 추천 보너스까지
가져갈 수 있는 기회가 있었고

앞으로도 펌핑 가능성은 있어 보입니다
(추가 구매는 절대 권장안합니다.)

데이빗거래소

데이빗 거래소는 아직 펌핑이 이루어지지 않았지만
펌핑이 예상됩니다.

지금은 DAY코인의 거래는 시작되지 않았고
거래량에 따라 코인을 배당 중입니다.

지금 ETH/BTC의 거래량이 폭증하며
서로 사고팔고 사고팔고 수수료를 헌납중입니다.

image.png
1시간마다 거래량에 비례하여 DAY코인을 에어드랍 중

image.png
24시간마다 거래량 DAY코인 숫자에 따라 BTC에어드랍 중

여기서 열성적으로 채굴 중인 사람은
2ETH나 1BTC를 보내서 닳아 없어질 때까지 무한 거래를 한다고 하네요.
DAYBIT 거래소는 체인파트너스에서 오랜 기간 만들어 왔기 때문에
비트소닉보다는 신뢰가 가긴 합니다.
소액을 보내서 자동 거래를 해놓고 DAY코인을 채굴해보는 것도 나쁘지 않은 선택인 것 같습니다.

체인비

image.png

아직 오픈하지 않은 거래소입니다.
사전예약을 받고 있으며
인증절차가 폰인증이라 간단합니다.

DAYBIT거래소의 사전예약 이벤트는
200DAY를 주어 쏠쏠 했으니
앞의 이벤트를 놓쳤다면
일단은 체인비 사전예약 보상을 챙겨놓고
800개의 토큰을 받고 관망해보는 것도
좋은 선택일 것 같습니다.


그럼 왜 이런 펌핑이 일어날까?

거래소 코인은 취약하다!

아무리 발행량이 큰 코인이라 해도
초기에 유통량은 너무나도 낮습니다.

그럼 처음에 공짜로 얻은 돈이라는 생각에
마구 던지게 되고
펌핑을 기대하며 높은 가격에도 거래량이 받쳐줌과 동시에
물량을 받아먹기가 정말 편합니다.

심심했던 코인장에
다시 돌아오게 만들 이슈가 충분하고

거래소 운영 초기에는 오류가 생기고
허점이 많이 발견됩니다.

요약하자면
-초기 거래소 불안정성
-초기 물량 매집 용의
-이슈 몰이

이정도 이유가 있네요.

펌핑코인에 올라타는 것은 정말 위험한 짓입니다.
하지만 초기 물량확보는 어느정도 권장해드리며
13월의 월급이 연말정산이라면
14월의 월급도 챙겨보시는 것은 어떤가요?

초반 추천인으로 등록해주셔야
보너스 코인
도 들어온다고 하니
아래 링크를 이용해주시고
지인들에게는 본인 링크로 초대하시길 바랍니다.

-추천인 링크 ( 추천인코드는 링크에 포함되어있습니다. )
비트소닉/ 추천인 코드 2ASNRH
DAYBIT / 추천인 코드 Vk30ymDa
체인비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cats] 노랑어미 하우스(2018/10/11)

일전에 노랑어미네 집을 한채 만들어줬습니다. 두툼한 사과박스 보온재를 아래에 깔고 담요도 깔았...

logo

이 글은 스팀 기반 광고 플랫폼
dclick 에 의해 작성 되었습니다.

Sort:  

데이빗도 기대가 되네요.
이런 하락장에서는 거래소 코인이 답인가요?ㅎㅎ

거래소 코인은 초기 선점에 리스크도 적어서 너도 나도 할 수 있기에 이렇게 되는 것 같네요 ㅋㅋㅋ

+리블로그까지 정말 감사합니다

잘 보고 갑니다 용쌤님
개인적으로 비트소닉 더 뻠삥질 할 것 같다는 생각을 참 많이합니다 ㅎㅎ

맞아요 거래소 물량 받아먹는거 보면 유통량 극악인데... ㄷㄷ

보름은 서서히 가겠죠?
세력은 돈을 불리면 다음 거래소 코인도 가지고 놀기 쉬워지구...

맞습니다.. 그 거래소 코인은 체인비가 되기를 바라구요..ㅎㅎㅎ

행복회로 뿜뿜

트레이딩하는 입장에서는 거래소 코인 너무 좋습니다!! 하핫
안그래도 유동성, 변동성 매마른 코인 바닥에서 유일하게 살아있는 코인 같습니다. :) 근데 확실히 잘못 건들이면 골로갈 것 같은 것도 거래소 코인인 것은 함정이죠 ㅠㅠ

맞아요 새로운 광기의 장을 자극하는 것 같네요 ㅋㅋㅋ

This post received a 82% upvote from @krwhale thanks to @yongsam! For more information, click here!
이 글은 @yongsam님의 소중한 스팀/스팀달러를 지원 받아 82% 보팅 후 작성한 글입니다. 이 글에 대한 자세한 정보를 원하시면, click here!

Coin Marketplace

STEEM 0.04
TRX 0.32
JST 0.081
BTC 59511.06
ETH 1566.48
USDT 1.00
SBD 0.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