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몬 하루 플레이이

in #dclick6 years ago (edited)

Capture+_2018-10-31-17-20-16.png

어제 난데없이 스몬게임을 해봐야겠다는 생각을 하고 접속을 했습니다.
카드 덱 만들고
마나에 맞게 선택하고
랭크게임 고고~

이기고 지고를 반복하여 오늘 어머니께 다녀오면서 핸드폰으로 돌리며
자다가 깨다가 자다가 깨다가
어느새 1000점이네요.

특수효과도 하나하나 알아가면서
이리저리 카드 넣었다 뺐다 해보니
나름 재미있네요.

어제 일퀘 두개 했는데 오늘은 안주는건지
음...아직 스몬 초짜의 1일차 경험담이었습니다.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나는 코노(코인노래방) 가수다." 콘테스트 사이트를 오픈합니다.

안녕하세요. @anpigon입니다. 이번에 @newbijohn님이 개최한 "나는 코노(코인노래...

Sort:  

1일차 이신거 치고는 덱이 너무 화려하신거 아닌가요? ^^

오~~ 골드리그 오픈하면 달리실수있겠는데용 우아

골카 부자시네요 ㅎ

예전에 럭키님 글보고 마구 산 기억이 ㅎㅎ;;

1일 퀘스트는 곧바로 줍니다.

일퀘 3개 완료네여 ㅎㅎ

보클하고가요~

감사합니다~

덱 화려하네요~

^^ 보클로 응원합니다~

지금은 밀리위주인 시기네요. 나름 이리저리 해보는 중인데 재미있네요 ㅎㅎ

Hi @yann03!

Your post was upvoted by @steem-ua, new Steem dApp, using UserAuthority for algorithmic post curation!
Your UA account score is currently 2.590 which ranks you at #14855 across all Steem accounts.
Your rank has improved 346 places in the last three days (old rank 15201).

In our last Algorithmic Curation Round, consisting of 490 contributions, your post is ranked at #129.

Evaluation of your UA score:
  • Only a few people are following you, try to convince more people with good work.
  • The readers like your work!
  • Good user engagement!

Feel free to join our @steem-ua Discord server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6
JST 0.032
BTC 59615.63
ETH 2524.32
USDT 1.00
SBD 2.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