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코인정보

in #dclick6 years ago

안녕하세요 주노님!
올려주신 차트들 감사히 잘 보았습니다.
비트코인 맥시멀리스트들의 가슴이 두근거리게하는
멋진 차트네요 ^^

제 머리속에 그리고있는 행복회로와
겹치는 부분이 꽤 커서 더욱 놀랍습니다! ^^
(+ 차트에는 보이지 않는 상승요인들이지만,
해시레이트, 채굴난이도, 반감기 등.. 느낌 아시죠? ^^)

비트코인의 가격이 하방으로 떨어진들,
두려워하거나 패닉셀 할 이유가 전혀 없습니다.
비트코인의 종말은 곧 크립토 시장 전체의 종말인데,
그럴 일은 없다는 것을,
작년 비캐(비트코인캐시) 대란때
비트코인을 필사적으로 방어하던
보이지 않는 손(?)을 보고는 더 확신이 들었네요.
(그 방어세력이 없었다면 비캐가 비트의 자리를 꿰찼을지도..)

그리고 한가지 더,
단기로 비트코인이 3 ~ 4천 달러가 될 수는 있어도,
3 ~ 4백 달러로 갈 수는 없다는 것,
(마곡 물량이 풀려도 천달러는 못 깰 것 같습니다! ^^)

그리고 아무리 하락, 횡보장이 지루하다한들,
기다린 사람들은 그에 대한 보상을,
확실하게 얻게 될 것을 믿어 의심치 않습니다. ^^

앞으로 8년씩 기다리는 분들은 정말 대단하신 분들이고,
저는 일단 2021년을 느긋하게 기다려보겠습니다. ^^

좋은 하루 되세요 @starjuno 님! ^^

Sort:  

유스미님의 열정적인 댓글에 슬쩍 미소가...^^
말씀하신 부분 중 채굴난이도, 반감기 등등은
제가 간단 요약한 글에 다 쓰진 않았지만
비트의 희귀성과 직접 연관된 앞으로 일어 날 현상이기에
가격변동과 크게 맞물린 중요한 부분이라 저 역시도 생각합니다.
비트는 그동안 많은 검증들을 거쳐 왔기에(가격변동, 존속여부)
그만큼 성숙도가 가장 높은 코인이라 말합니다.
해가 갈 수록 비트 한개 값의 가치변화를 느껴보는 것도
아주 흥미로울 것 같네요.
마치 역사의 변화를 직접 눈으로 보고 있는 것 같은...^^
성투하세요~^^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5
JST 0.029
BTC 63818.94
ETH 2624.28
USDT 1.00
SBD 2.7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