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모바일 앱 개발 : Flutter 시작하기 #3 - First Flutter App (2)

in #dclick6 years ago

코딩글은 생각해봤는데 가독성이 넘 떨어져서 아쉽네요

syntax highlight 기능만 좀 더 추가해줘도 좋을텐데

그냥 보자니 눈아프고 핵심코드도 눈에 안들어오구 ㅜㅜ

그렇다고 이미지 캡춰해서 올리기도 그렇고

흠...

안피곤님의 글은 늘 감사합니다. ㅋ 그냥 스팀잇의 지원이 아쉬워서 투정좀 부렸네요.

Sort:  

저는 올초에 티스토리 블로그에서 다른 블로그로 넘어갈려고 마음먹고 워드프레스, 미디엄, 고스트, 깃허브+지킬 등 여러가지 서비스들을 알아봤었어요.
스팀잇은 글쓰기도 불편하고 디자인도 별로고 가독성이 많이 떨어져서 우선순위가 제일 하위였는데..
그런데 하다 보니 스팀잇에 글을 올리고 있네요.ㅋㅋㅋ

참 그리고 물어보고 싶은게 있는데...
스팀잇을 플러터앱으로 구현하셨다고 했었는데, 마크다운 파싱이랑 포스트키로 서명은 어떻게 했나요? 플러터로 앱을 구현하다보니 여기서 막혔네요.ㅠㅠ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6
JST 0.032
BTC 59626.66
ETH 2519.04
USDT 1.00
SBD 2.4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