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하생시 ] 18.10.23 하루를 생각하는 시간

in #dclick6 years ago (edited)

min5.png

[ 하생시 ] 하루를 생각하는 시간 5분 : 실제는 더 생각 하는 것 같음


『 출근길 』


  • 졸렵다

아침 모닝 벨 소리를 6에 맞춰 뒀지만 끄고 매일 같이 7 시에 일어나는 나, 쩝. 그럴꺼면 6시 맞춰둔 것을 제거함 되는데 내 자신을 모르겠다. 간단하게 샤워 후, 주섬주섬 옷을 챙겨 입고서 출근길에 올라 지하철 좌석에 앉아서 스팀잇좀 하다 뉴스좀 보다가 자면서 출근하는 오늘 ... 졸려웠다.


『 회사 』


  • 제안서 쓴다

요즘은 개발은 안하고 맨날 제안서만 쓴다. 쩝 개발이 이제 슬슬 기억이 안나네 그래서 점심시간에 잠깐 그리고 중간중간 루팡짓하면서 코딩을 짬짬이로 하긴 하는데, 그냥 요즘은 이런 생각이 든다 "개발자인데 ..." 문서작업도 필요하긴 한데 너무 많이 하는것 같다.


『 퇴근길 』


  • 또 졸렵다

난 잠충인가 또 졸렵다. 집에 도착하자 마자 아이들이 살갑게 반겨 준다. 하지만 자야 될 시간이므로 일단 인사만 하고 모르쇠로 일관하며 취침 모드로 들어간다.(9시가 넘어서리) 아이들이 잔다 이제 쓰레기 정리하고 분리수거 하러 가야 된다. 후딱 정리하고 돌아와 씻고 컴터 좀 하다 또 자야지 ~ 또 잔다. 끝


오늘도 행복한 하루 되세요 from @wonsama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스티미언 참여형 맞춤법, 띄어쓰기, 어법 프로젝트[글을 쓰겠다는 분은 필독]

스티미언 참여형 맞춤법, 띄어쓰기, 어법 프로젝트 001 ← 이 글에 보팅하지 마세요. Pay...

logo

이 글은 스팀 기반 광고 플랫폼
dclick 에 의해 작성 되었습니다.

Sort:  

<난 잠충인가 또 졸렵다. >

또다른 잠충이 업보트하고 갑니다~ 늘 힘내십시오 @wonsama님!

그래서 요즘 발포비타민 먹는데 후일 운동도 같이하며ㅜ체력을 키워야 겠죠 ㅜㅜ 오늘도 행복한 하루 되세요 :)

저도 자는 거 진짜 좋아하는데요 ^^

잠잘 때 흐르는 시간은 아쉽긴 하지만 정말 꿀이죠 ㅎㅎ

저도 잠 자는거를 제일 좋아합니다.

안피곤 하신거 아니에요 ? ㅋㅋ

수면의 과학 ㅎㅎ

안피곤해야하는데 아이러니 하네요. ㅋㅋㅋㅋㅋ

회사 업무의 핵심은,, 문서 작업인것 같아요 ㅋㅋ
저도 그렇게 개발과 멀어졌었던 기억이 나네요 ㅋㅋ

그러니까요 쩝... 개발이 좋구마 ㅎㅎ

재미는 개발이... 머리가 안 굴러가면, 개발은 망이지만 ㅠ

침대에 누우면 안자는데 일할때나 이동할땐 항상 졸립네요 ㅋㅋㅋ

이런 ㅋㅋ

6시 알람 제거하면 8시에 일어나실듯... ㅎㅎ

정말 자도 자도 졸리죠~

디클릭은 사랑입니다~ ^^

네 그럴거 같아요 ㅜㅜ 자도자도 왜이리 졸린지 ㅜㅜ

Hi @wonsama!

Your post was upvoted by @steem-ua, new Steem dApp, using UserAuthority for algorithmic post curation!
Your UA account score is currently 3.659 which ranks you at #5448 across all Steem accounts.
Your rank has dropped 117 places in the last three days (old rank 5331).

In our last Algorithmic Curation Round, consisting of 248 contributions, your post is ranked at #35.

Evaluation of your UA score:
  • You're on the right track, try to gather more followers.
  • The readers like your work!
  • Good user engagement!

Feel free to join our @steem-ua Discord server

디클릭타고 왔습니다:]
오늘도 디클릭!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5
JST 0.029
BTC 63562.42
ETH 2649.15
USDT 1.00
SBD 2.7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