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팟캐스트] 임상심리 슬쩍 들춰보기 25회 "최고의 휴식 (with 마음챙김)" 편 업로드!

in #dclick6 years ago

image-1540118174850.png

안녕하세요. 빔바입니다 :)

어제에 이어 팟캐스트 임상심리 슬쩍 들춰보기 이야기를 해보려고 합니다.

스팀잇에서 임슬들을 듣는 분들이 얼마나 계신지는 모르겠지만, 기다리시는 분들도 있는 것 같아 소식 전합니다 흐흐 (예를 들면 @slowdive14님 ㅎㅎ)

저번 복귀 방송에 이어 송구스럽게 5개월 만에 돌아왔습니다...

이번 회차는 "최고의 휴식"이라는 책의 내용을 다뤄봤습니다.

아무리 잠을 자도 피곤하고 머릿속이 복잡한 분들에게, 마음 챙김을 통해 피로를 해소하는 방법을 소개하고 있는 책입니다.

자세한 사항은 https://steemit.com/busy/@vimva/4bv4wd-1 게시글에 책에 대한 내용을 정리해둔 것이 있으니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네요.

앞 내용하고 이어지는 것이 아니니 궁금한 분들은 들어보셔도 좋을 것 같습니다.

주말을 마무리 하며 가볍게 한 번 들어보시는 건 어떨까요? ^^

이상, 빔바였습니다!

클릭은 빔바에게 도움이 됩니다 :)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cine] 추천영화 118 - 실버라이닝 플레이북 (Silver Linings Playbook)

실버라이닝 플레이북 Silver Linings Playbook, 2012 감독 데이비드 O. ...

logo

이 글은 스팀 기반 광고 플랫폼
dclick 에 의해 작성 되었습니다.

Sort:  

디클릭은 사랑입니다. ㅎㅎ

흐흐 사랑합니다 디클릭 ^^

살짝 들여다 보고 왔어용..."인간에 대한 이해를 통해 그들이 겪고 있는 정신장애나 심리적 문제를 평가하고 치료하는 것을 목적으로 하는 학문"..어려운거 하시네용..

ㅋㅋㅋㅋ 하고 있지만 정말 어려운 것 같습니다 ㅠ

마침 오늘 들었어요! ㅎㅎ다들 어찌나 힘들어하시던지 ㅠㅠ

ㅎㅎ 맞습니다 다들 힘든거 같네요 너무 ㅠㅠ 들어주셔서 감사합니다 크크

잘 들었어요. 전 외국 어플 받아서 가끔 하는데, 카톡에 명상 프로그램 정보 유용하네요. 뇌가 쉬질 못 하고, 마음챙김 안 되니 늘 만성피로예요. 최고의 휴식.. 할 수 있을지.. ㅋ

오 외국 어플 뭔지 궁금하네요 ㅎㅎ 이쪽 분야 사람들이 확실히 머리를 비우는 게 어려운 것 같습니다... 워낙 일상이 없으니 ㅠㅠ 매일 연습 조금씩 해보고 있는데 참 어렵네요 ㅋ... 스터디라도 따로 해야겠어요 ㅋ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29
TRX 0.11
JST 0.033
BTC 63945.57
ETH 3135.76
USDT 1.00
SBD 4.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