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공지능 무료 Open API를 소개합니다.

in #dclick6 years ago

안녕하세요. @u robotics 입니다.
urobotics .jpg

(멋진 대문을 선사해주신 kiwifi님 감사합니다. ^^
앞으로 열심히 해서 세계최고 개발자가 되겠습니다. ㅎㅎ)

오늘 ^^ 원래는 오늘 리액트를 써볼려고 했는데,
공부를 안 한 관계로 ㅋㅋㅋ
급하게 오늘 알게된 쓸만한 사이트 하나만
소개할려고 합니다.

이거 꽤 괜찮은 것 같아요.
보통 AI하면
툴은 텐서플로우(구글 꺼)
왓슨(IBM 꺼)
아마 이런 것들을 쓰실 겁니다.

한글화가 안 되어있다 보니깐
굉장히 쓰기가 피곤해요.

그러시는 분들은 이거 한 번 써보셔도 좋을 듯 합니다.
제목에는 무료라고 소개해놨지만 완전 무료는 아닙니다. ㅋㅋ

ETRI 껀데요.
http://aiopen.etri.re.kr
API호출 기준으로 5000회까지는 무료라고 합니다.

그리고 시제품을 만들고
실제 판매를 하면 기술이전을 받아야 한다
(돈 주고 사야한다.) 고 합니다. ㅎㅎㅎ

저도 한글로 된 AI 코어가 있으면
사용하기 편하겠다고 생각했는데요.
이건 좀 편할 것 같습니다.

사용법은 여기에 나와 있습니다.
1.jpg

2.jpg

3.jpg

한 번 사용해서 뭔가 만들어보실 분들은 해보시면 좋겠네요.
저도 조만간 한 번 써보겠습니다. ^^

감사합니다.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DCLICK 파워임대하고, 글 작성해봅니다. ^^

DCLICK 에서 글올려봅니다. 최근 여러 회사일로 잠시 뜸했던 기간동안 여러가지가 많이 생겼...

logo

이 글은 스팀 기반 광고 플랫폼
dclick 에 의해 작성 되었습니다.

Sort:  

해외와 비교했을 때 어느수준까지 올라와 있을지 궁금하네요^^

ETRI도 만만찮죠. ㅋㅋㅋ 사실상 연구계의 삼성전자라고 봐도 될 정도. 독보적.
인공지능은 어느 정도 수준으로 개발했을지, 저도 궁금하네요. ㅎㅎㅎ

요즘 공부하고 있는 머신러닝으로 테스트하기 좋은 API 입니다. 알려주셔서 감사해요~😀

예. 안피곤님 좋은 글 한 번 써주시길 ㅎㅎㅎ ^^

저걸 이용해서 뭘해볼수 있을지 생각 좀 해보고요.ㅎㅎ

간단히 생각하면 한국어가 유리하지 않을지 싶은데, 뭘 만드실지 궁금합니다. ㅎㅎㅎ

유로보틱스님도 재미있는거 한번 만들어보세요.ㅎㅎㅎ

네. ㅎㅎ 저도 한 번 생각해볼게요. ^^ 지금은 뭔가 안 떠올라서 고민 좀 해봐야될듯요.

사용방법 그림이 너무 간단해서 아무 관련없는 저도 해보고 싶게 만드네요 ㅎㅎㅎ

의외로 괜찮은걸 만드실 수도 모르져. ㅋㅋㅋ

인공지능 무료 open API 잘 소개받았습니다 ^^

혼자 몰래 볼까하다가, 야심차게 공개한 건데. 별로 관심들이 없으셔서 쫌 당황스럽네요. ㅋㅋㅋㅋ

아 이분야 국산 제품도 잇었군요.

예. ㅋㅋ 그걸 소개하고 싶었는데. 의외로 반응이 적어서 당황 ㅎㅎ

steamsteem님이 urobotics님을 멘션하셨습니당. 아래 링크를 누르시면 연결되용~ ^^
steamsteem님의 [학습蟲: 주제및기간별] 코인 Steem , 2018.08.24.-

... 볼 수도 있나요?
--
저는 ai 쪽은 당분간은 직접 개발용으로는 사용할 일이 없을 것 같긴 하지만,
urobotics님 글 덕분에,
좋은 서비스 아이디어가 하나 떠 올랐습니다.
h5pit 라고, 뭐 대중적인 것은 아니지만,
...

헐~ 이런건 소개해줘도 저같은 사람은 아무것도 몰라서~ ㅎㅎ

아, 다리가 없군요. ㅇ_ㅇ 헐. 그런거였구나.
다음에 한 번 예제를 올려보겠습니다. ㅋㅋㅋㅋ
걍 복붙하면 되는걸로요. ㅎㅎㅎㅎ

오.. etri 한글판 open ai 도 api 5천회까지 무료 사용해 볼수 있나 보군요.
google TensorFlow 는 무료로 많이들 사용하는 것 같던데,
ibm watson 도 무료로 사용해 볼 수도 있나요?

--

저는 ai 쪽은 당분간은 직접 개발용으로는 사용할 일이 없을 것 같긴 하지만,
@urobotics 님 글 덕분에,
좋은 서비스 아이디어가 하나 떠 올랐습니다.
h5pit 라고, 뭐 대중적인 것은 아니지만,
나름 좁은 틈새 시장을 가지고 있는 것.. ㅋㅋㅋ
아주 오래 전에 개발해서 약간 팔던 것인데,
취미삼아 웹버전, 클라우드 버전, api 버전, dll 버전 등으로 구현 한번 해서

몇번까지는 무료,
몇번 이후에는 라이센스 구입 등으로 한번 해 봐야 할 듯..
ㅋㅋㅋ 순전히 늙그막 취미 생활로..

--

자주 dClick 클릭하는 걸 까먹는데, 이번에는 클릭했소요. 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15
TRX 0.12
JST 0.026
BTC 55290.41
ETH 2357.13
USDT 1.00
SBD 2.3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