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디클릭 포스팅 홍보, 좋은 팁이 될까 독이 될까

in #dclick6 years ago

반님에게 하트라니! 영광이군요 ㅋㅋ
저도 이거에 대해서 정확한 답변을 듣고싶습니다 ㅎㅎ
이렇게해서 적용이 되는지에대해서!

솔직히 써드파티+써드파티 가 적용이 되길 바라는 1인이거든요..

예를들면
방금 말씀주신것 처럼 테이스팀에 광고를 붙이고 싶다거나 ,
놀러갔다가 맛있는걸 먹은 걸 적기위해 트립스팀+테이스팀 이 되거나..

Sort:  

저도 정말 바라는 바인데...

써드파티가 각기 나름 추구하는 방향이 있으셔서 어찌될란지 모르겠네요 ^-^

ㅎㅎ맞는 말씀입니다..
그래서 한번 이런것도 기획이 되어서 써드파티들 끼리 이야기가 나오면 좋을 것 같아요

써드파티의 대표자분들께서 나는 찬성 나는 반대 이렇게 확실한 의견을 주시면 사이다 ㅋㅋㅋ 일텐데 말이죠 ^-^
아무쪼록 오늘 여러모로 도움 주셔서 감사합니다 ㅎ

ㅎㅎㅎ 도움이 되었다니 제가 더 감사합니다.
좋은 하루 보내세요 반님 ~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3
BTC 64513.89
ETH 3155.04
USDT 1.00
SBD 4.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