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절티사] 상대적이며 절대적인 Tworld의 사진으로 말하다 #025

in #dclick6 years ago (edited)

[상대적이며 절대적인 Tworld 사전]
Steemit의 화려한 비상을 꿈꾸는 @tworld 입니다.
대문을 만들어주신 cheongpyeongyull 작가님 너무 감사 드립니다!

cheongpyeongyull_door.jpeg

IMG_2268.jpeg

Photo by tworld


사진은 보는이에 따라서 다르게 보인다.

"The Avengers for STEEMIT” 아이언 앵그리버드 @tworld 입니다.

tworld_follow_2.gif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정보) 관심있는 블록체인 뉴스 181011

Designed by @chosigageo 안녕하세요, @feelsogood 입니다. 관심있는...

logo

이 글은 스팀 기반 광고 플랫폼
dclick 에 의해 작성 되었습니다.

Sort:  

^^ 대문 멋집니다. 건담과 앵그리버드의 멋진 조합같아요~

^^ 보클하고 갑니다~

아이쿠 .....-0-;;;; 사진이 첨부가 .. 안되어 있었네요 ㅎ

사진으로 말한다면서 사진이 없....
앵그리버드가 오늘의 사진이군요!! 지금 화가 많이 나셨나봐요? ㅋㅋ

아이쿠 ... 감사합니다 ^^;;;
포스팅이 잘못 되어 있었네요 ㅎㅎ

날씨가 많이 추워 졌어요 ㅎ

ㅋㅋ 이제 사진이 올라왔네요! 공항가세요? 왜요?

사진이 어디있나 한참 찾았네요..
착한 사람 눈에만 보이는건가요?

아이쿠 ... 수정 했습니다 ㅠ,.ㅠ

대문 만들어 주신 율님 대단하신 분같네요.

펑펑 뚫려있어서 달리기 좋을거 같은.... ㅎㅎㅎ

좋은구경 하시나 봅니다.
디클릭 클릭과 보팅은 관심입니다. 감사합니다.

Hi @tworld!

Your post was upvoted by @steem-ua, new Steem dApp, using UserAuthority for algorithmic post curation!
Your UA account score is currently 3.905 which ranks you at #3969 across all Steem accounts.
Your rank has dropped 17 places in the last three days (old rank 3952).

In our last Algorithmic Curation Round, consisting of 256 contributions, your post is ranked at #129.

Evaluation of your UA score:
  • You're on the right track, try to gather more followers.
  • You have already convinced some users to vote for your post, keep trying!
  • You have already shown user engagement, try to improve it further.

Feel free to join our @steem-ua Discord server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3
BTC 64222.08
ETH 3135.29
USDT 1.00
SBD 3.9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