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절티사] 상대적이며 절대적인 Tworld 사전의 개봉 박두 "서울 식물원 개장 !! "

in #dclick6 years ago (edited)

[상대적이며 절대적인 Tworld 사전]
Steemit의 화려한 비상을 꿈꾸는 @tworld 입니다.
대문을 만들어주신 sunshineyaya7 작가님 너무 감사 드립니다.

sunshineyaya7_door.png

IMG_5057.jpeg

Photo by tworld


개봉 박두, 서울 식물원

전체화면_2018__10__16__오전_9_47.png

서울의 또다른 폐? 기능을 하게 될 곳 으로 생각 합니다.
세계 12개 도시 식물과 식물문화를 소개하고 도시의 생태감수성 높이기 위해 서울에 남은 마지막 개발지, 마곡에 조성 된 그곳 서울 식물원의 임시 개방에 다녀와봤습니다.

10년 기간을 가지고 식물원을 제대로 만드는 것을 목표로 하는 것으로 알고 있는데 맞는지는 잘 모르겠네요 ^^
서울 식물원

이런게 지켜진다면 정말 쾌적한 환경이 될 것으로 보여 지고 꼭 지켜졌으면 좋겠습니다.

서울식물원 2018-10-16 09-40-45.png

개봉 박두

아직 정식 오픈은 아니다.
정식 오픈은 2019년 5월 입니다. 하지만 부분 개장 및 오픈 행사를 하니까 한번 방문을 해봐야 겠다고 생각을 해서 오게 되었습니다. 상상 이상의 면적 그리고 걷다 보니 훌쩍 지나간 시간 이였습니다.

  • 여의도 면적의 약 2.2 배 크기
    IMG_5056.jpeg

넓직한 잔디밭 그리고 그곳에서 음악 행사가 있습니다.
많은 사람들이 돗자리도 깔고 앉아서 햇살을 만나기도 하고, 휴식을 취하는 공간 이네요.

tjdnftlranfdnjs_1.gif

오픈 장터도 열려 있고 다양한 행사를 시범적으로 하고 있습니다.
아직 곳곳이 단장 중이여서 공사 중인 곳도 있지만요 ^^

tjdnftlranfdnjs_2.gif

임시 개장 행사로 서울 식물원 내 곳곳에서 여러가지 행사를 하고 있습니다.
다양한 주제를 가지고 하고 있는데, 전부 다 찾아 다니지는 못하겠더라구요.

tjdnftlranfdnjs_3.gif

넓은 호수?? 연못?? 어떻게 불러야 할까요 ?
저희 딸은 바다라고 하지만 넓은 이곳도 여름에는 시원한 분수로 우리를 맞이 하지 않을까 싶습니다.

tjdnftlranfdnjs_4.gif

다양한 행사 중에 개인적으로 좋아 하는 캘리그라피로 체험도 해보고
작품을 만날 수 있는 공간이 있었는데, 이러한 행사가 정식 오픈을 하고 나서도 계속 될지는 모르겠습니다.

tjdnftlranfdnjs_5.gif

내부에 여러곳에서 아이들도 참여 할수 있는 다양한 행사 들이 있었는데
나중에 정식 개장을 하고 나서도 이러한 아이들 체험 행사가 많이 있었으면 좋겠네요 ^^

#서울 #식물원 #마곡 #보타닉 #가든 #서울식물원

"The Avengers for STEEMIT” 아이언 앵그리버드 @tworld 입니다.

tworld_follow_2.gif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구글 코리아, 페이스북 국내 매출을 사장이 모른다?

오늘 국감장에 나온 구글코리아 존리 대표가 국감장에 출석해서 국내 매출 정보를 알려줄 수 없다...

logo

이 글은 스팀 기반 광고 플랫폼
dclick 에 의해 작성 되었습니다.

Sort:  

저도 일요일에 다녀왔는데 ㅋㅋ
반갑습니다 ㅋㅋ

어? 안그래도 여기 언니가 갔던곳인데...?
오잉.. 티월드님이 반언니 남편분이셨나 순간
3초간 혼자 상상의 나라를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ㅎㅎㅎㅎ 상상은 상상속에서만 ^^
한국 오시면 가보셔도 좋을것 같습니다. ㅎ

몇년 후쯤 ? ㅋ

에이 몇년씩이나! 내년에 친오라방 결혼할때 갈것 같은데 ...
열심히 닥달하고 있슴다 ㅎㅎㅎㅎㅎㅎㅎㅎ

티월드님 반응을 보니 그리 불쾌하지는 않은듯하네요 ㅋㅋ

케케케

저도 다녀왔습니다만 ^^ ㅎㅎㅎ
나무들이 조금 더 크면 좋을 것 같아요 ㅎ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5
JST 0.029
BTC 63219.83
ETH 2574.36
USDT 1.00
SBD 2.7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