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뉴비정착도와주기프로젝트-3] 뉴비가 없으면 스팀잇도 없다

in #dclick6 years ago

직접 블로그에도 저를 소개시키셨군요^^
너무 너무 너무 감사합니다.
보팅은 지금은 누르나 마나이니 나중에 파워차면 팍팍 누르겠습니다. ㅎ

Sort:  

ㅎㅎㅎㅎ 제가 본 뉴비분들 중 댓글도 가장 빠르고 소환에 응해주신분도 처음이신것 같네요 ㅎㅎㅎ
트루님 혹시 스팀잇 멘토한분 소개 시켜 드릴까요?ㅎㅎ
지금 멘토, 멘티 1:1 매칭 해 드리는 프로젝트 해볼까 하는데...
트루님께서 가장 활발하셔서 소개 시켜드리고 싶네요 :)
내일 포스팅부터 추가하려고 하니 혹시 관심 있으시면 말씀해 주세요~

반갑습니다. 뉴비님. 저는 카우보이비밥이라고 합니다. 스팀잇 생활은 걱정마시고 저만 믿고 따로따라 오십시오. 어떤 고난과 풍파가 와도 제 뒤에만 계시면 문제 없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형아 왜 자꾸 형아 따라오라그래 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아니네 오늘은 "따로"네???
미안 횽아 오해해서 ㅋㅋㅋㅋㅋㅋ

두 분 모두 따라가겠습니다. ^^ 댓글 다는데 아무런 지장이 없으니 참 편리하고 좋네요. 어쨌든 두 분 모두 너무 감사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3
JST 0.027
BTC 58431.17
ETH 2653.99
USDT 1.00
SBD 2.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