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인생의 가장 아름다운 시간, 탱고

in #dclick6 years ago (edited)

나이가 들어가면서 더욱 더 빛을 발하는 보석같은 사람들이 있습니다. 그렇게 멋진 사람중에 한 명이 "알 파치노"가 아닐까 합니다.

대부 시리즈로 스타덤에 올랐고 그 이후의 그가 주연했던 대부분의 영화들은 영화사에 깊게 각인된 작품들이 대부분입니다. 배우로써 연기의 스펙트럼이 무척이나 넓고 깊은 배우죠.

이 영화는 사고로 시력을 잃은 퇴역한 장교의 시선을 따라가고 있습니다. 예기치 않았던 사고와 그 사고로 시력을 잃은 후 자신의 모든 것이었던 장교로서의 삶을 마감하게 되는데요. 인생을 멋지게 마무리하기 위해 주말동안 자신을 돌보기 위해 찾아온 알바생인 찰리(크리스 오도넬)와 마지막으로 뉴욕으로 여행을 떠나게 됩니다.

영화 "여인의 향기"는 탱고와 함께 영화사에 길이 남을 명장면을 만들어 냈습니다. 능숙한 솜씨로 탱고 음악에 맞추어 춤을 추는 배우의 모습에서 알 수 없는 서정이 느껴지네요. 서정을 깊게 품고 있는 작품은 그 가치도 시대와 상관없이 오래 각인되는 것 같습니다.

멋있는 남자의 향기나는 탱고입니다.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 Lego 프리뷰 / 레고 소식 이모저모♥

안녕하세요? 김달걀입니다 : ) 이번 Lego 프리뷰 포스팅은 거의 4개월만이네요! 벌써 4분...

logo

이 글은 스팀 기반 광고 플랫폼
dclick 에 의해 작성 되었습니다.

Sort:  

재밌게 봤던 영화네요^^
보클 갑니다 :)

자주 뵀으면 좋겠네요 ^^
좋은 그림도 계속 부탁할게요 ㅎ

네^^ 자주 뵈요 :)

배우가 너무 멋져요~

저한테는 방문해주시는 분도 멋집니다^^
감사합니다 ~

아주 유명한 영화죠. 저도 재밌게 봤던 것 같아요. 디클하고 갑니다.

계속 좋은 정보 부탁드립니다. ^^
시간이 흐르면 알게 되는 날이 오겠죠 ㅎ
방문 너무 감사합니다 ~

탱고배웠었어요 ㅋㅋㄱ

오 역시 금 댓글 ^^
방문 감사합니다 ㅎ

사실 영화를 보지 못했지만, ㅋㅋ 동영상은 본 것 같습니다
알파치노가 대부의 흥행 후,,, 흥행작이 없었는데 이 작품으로 다시 빛을 봤던것 같은 기억이있네요~

장어 나누어주세요 ^^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5
JST 0.028
BTC 62025.78
ETH 2417.09
USDT 1.00
SBD 2.4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