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그냥 하고 싶어서 하는 ☆사행시 이벤트☆

in #dclick6 years ago

임파써블~!!! 내 생일에
라면이라니~!!! 홧더
헬~!!!
크롱크롱.. 그거 너구리야. 미역 들었어~크롱..

이런 이벤트 집착합니다~ㅎㅎㅎ

Sort:  

집착 환영합니닼ㅋㅋㅋ

크롱이 뽀로로를 찾습니다.

와!!
생일에 라면을 먹어야 해서 몹시 화가 났지만
세상에!!! 미역이 든 라면이라니
이런 지상 최대의 반전!!!!!!!!!!!!!!!!!!!!!!!!!!
저 지금 레알 소름돋았어요
식스센스는 이제 놀랍지도 않네요!

그리고 너구리에 있는 해조류는 미역이 아니라 다시마입니다.

오마이지쟈스!!!!!!!!!!!!!
이피트구이오님은 해조류에 대해 많이 아시는 분이군요.
정말 당신의 지식에 감탄합니다.

https://namu.wiki/w/농심%20너구리
공통 건더기부분을 참고하세요 ㅎㅎ

아니 이렇게까지 진지하실 필요는...ㅋㅋㅋㅋㅋㅋㅋㅋ

한줄평 : 라면은 역시 푸라면.

4행시에 소질이 있으십니다.👍
저도 부탁 드려도 될까요?

감사합니다. 마음에 드셨다니 다행입니다.
원래 소질은 없는데, 하나 얻어 걸린것 같습니다. ㅎㅎ
anpigon님은 뭘로 사행시를?

저는 3행시로 부탁해요.ㅎㅎ 안.피.곤

안 녕
피 곤아
곤 장100대 맞을래?

피곤님
곤하지 않게
히 자는법 있음 공유좀 해주세요

곤히 자는 방법을 정리해서 공유해보도록 할께요.ㅎㅎ
레이첼님 3행시 감사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9
TRX 0.12
JST 0.032
BTC 60345.08
ETH 2986.57
USDT 1.00
SBD 3.8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