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r-Hello - 테이스팀에게 바라는 글

in #dclick6 years ago (edited)

안녕하십니까? 롱다리(@tailcock)입니다.

즐거운 주말 섹시하게 보내셨습니까?
섹시하게 보내는 것이 별 것 있습니까? 남성은 남성미를 여성을 여성미를 맘껏 뽐내면 섹시하게 보내는 것이지요.
그래서 오늘은 열심히 설거지도 하고 분리수거도 하고 빨래도 널고 청소도 했습니다.
가끔 아내에게 이렇게 섹시미를 보여줘야죠.ㅎㅎㅎ
그리고 난 다음엔....
스팀몬 게임과 스팀몬 카드 돌려막기, 그리고 데이빗거래소에서 소소한 수익 만들기하면서 섹시한 하루를 보냈네요.ㅎㅎㅎ
다들 내일도 섹시한 하루 보내세요.

구분선_낙엽.png

오늘은 테이스팀에게 제안을 해 보고자 합니다.
테이스팀이 잘되기를 간절히 바라는 마음에 이렇게 글 올립니다.
테이스팀에서 꼭 봐 주면 좋을 것 같네요.
우리가 테이스팀에 올리는 방대한 맛집 자료는 앞으로 엄청난 가치를 지닐 것으로 생각됩니다.
앞으로 사업자의 광고로 인한 맛집이 아니라 진정한 소비자의 맛집 선택이라 더욱 신뢰가 가는 사이트는 모두가 테이스팀이라 인식될 날이 올 것이라 확신합니다.
모든 네티즌들이 앞으로 맛집 검색은 무조건 테이스팀을 찾는 날이 오길 기다리겠습니다.

테이스팀2.jpg

위의 그림처럼 첫 대문 화면에 검색기능만 넣어주면 스티미언이 아니더라도 일반 네티즌들도 손쉽게 테이스팀을 이용할 수 있을 것이라 봅니다. 검색기능만 조금만 개선하면 네티즌들은 즐겨찾기에 추가해 놓고 언제든지 맛집 검색을 빨리 할 수 있을텐데 말입니다.
별것 아니지만 지인에게 앞으로 맛집 검색은 테이스팀에서 해라고 알려줄 수 있을 것 같아요.

구분선_반지.png

또 하나 테이스팀 콘테스트가 제법 시간이 지나니 이젠 10위권에 들어가는 사람이 정해진 듯한 느낌이 듭니다.
플랑크톤이지만 정말 좋은 포스팅도 많은데 보팅의 한계로 인해 늘 좋은 성적을 내지 못하니 정성어린 포스팅을 굳이 하지 않게 되는 것 같습니다.
다행히 테이스팀 서포트들이 다니면서 좋은 포스팅에는 추천을 하는 것 같은데 좀 더 발전시켜 이렇게 추천받은 포스팅만 모아서 하는 콘테스트도 있었으면 좋겠습니다.
플랑크톤이지만 이런 콘테스트에 입상을 하게 되면 더 좋은 포스팅으로 테이스팀을 발전시킬 것이라 믿습니다.

늘 많은 보팅으로 스티미언에게 힘이 되어 주는 테이스팀에게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넷코인즈 알트코인 상장 콘테스트(Netcoins Coin Listing Contest)에서 스팀 보팅했어요

신생거래소에서 상장할 코인들을 투표로 진행하나봅니다. 특이한게 1위로 선정된 코인은 상장비용이...

logo

이 글은 스팀 기반 광고 플랫폼
dclick 에 의해 작성 되었습니다.

Sort:  

스팀잇의 묘미이자 한계라고 봐야죠 ... 섹시하게 클릭했어유

섹시한 클릭 감사합니다.

저 역시 자주 순위권에 들지만 롱다리님의 말씀에 동감입니다.^^

순위권에 드시는 분들 포스팅도 훌륭하지만 플랑크톤 중에서도 정말 좋은 포스팅이 많더라구요. 그분들이 조금 안타까운 마음이 들더라구요.
테이스팀이 정말 맛집으로 최고의 사이트가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보클했공~ ㅋㅋㅋㅋㅋ

테이스팀은 좀 변화가 필요한거 저도 동감~ ㅎㅎㅎ

보클 감사합니다.~~

처음부터 순위권에 드는 사람은 정해져 있었던거 같은데요. 그게 현실이니 뭐 불안은 없었습니다 처음부터 0.1도 받기 힘든 시절에 그래도 어느정도의 수익이 보장되는 보팅을 해주니 몇번 엄청 신경써서 사진도 올리고 내용도 몇번씩 바꿔가며 써도 결국 순위권은 정해져 있는 느낌이 강하더라구요

순위권이 고착화되니 좋은 포스팅을 포기하게 되는 문제가 생기는데 조금만 신경쓰면 더 좋은 테이스팀이이 될거라 봅니다.

UI도 조금만 더 보기 쉽게 해주면 좋겠네요ㅋㅋ

조금만 테이스팀이 열심히 해주면 좋겠네요. 스팀헌터와 비교가 좀 되네요.

Hi @tailcock!

Your post was upvoted by @steem-ua, new Steem dApp, using UserAuthority for algorithmic post curation!
Your UA account score is currently 3.208 which ranks you at #8311 across all Steem accounts.
Your rank has improved 38 places in the last three days (old rank 8349).

In our last Algorithmic Curation Round, consisting of 239 contributions, your post is ranked at #137.

Evaluation of your UA score:
  • You're on the right track, try to gather more followers.
  • The readers like your work!
  • Try to improve on your user engagement! The more interesting interaction in the comments of your post, the better!

Feel free to join our @steem-ua Discord server

그러네요 테이스팀의 발전을 위해 검색기능은 필수죠!

그동안 많은 자료를 모았으니 네티즌과 공유하고 최종적으론 광고까지 달면 좋겠네요.

테이스팀이나 트립스팀은 출발선이 다른 경기란 생각이 듭니다.

테이스팀보다 트립스팀이 늦게 출발했는데 오히려 트립스팀의 노력이 더 많은 것 처럼 보이네요.

순위권이 고착되건 정말 아쉽네요.
섹시한 주말을 보내고 계시는 군요. 멋집니다. ㅎㅎ

순위권이 고착되는 것도 문제이고 고래의 큰 보팅 한 방에 순위가 급등하는 것도 문제인 것 같습니다.

섹시한 하루.. 새롭네요 ㅎㅎ

테이스팀 대문에 검색창 좋은 제안이네요. 검색이 쉬워지면 더 많이 이용할텐데요.

디클릭은 사랑입니다 ^^

지인들이 근처 맛집 물어보면 그냥 테이스팀 치라고 말하고 싶은데 지금은 조금 아쉽네요.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6
JST 0.030
BTC 67112.11
ETH 2610.99
USDT 1.00
SBD 2.6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