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긴급) 체인비 허위 사이트 조심

in #dclick5 years ago (edited)

(긴급) 체인비 허위 사이트 조심

체인비가 어제 드디어 오픈을 했습니다.
어제는 종일 접속도 이상하더니 오늘은 홈페이지가 열리네요.
그런데 제 비밀번호가 맞지 않다고 나와서 접속을 못하고 있습니다.
메일로 비밀번호 보내 달라고 했는데 오지도 않고 있네요.
조금 불안하네요.
그런데 네이버에서 체인비를 검색하면 아래 사이트가 먼저 뜹니다.
아래 사이트 공식 사이트가 아니라고 하니 조심하시기 바랍니다.

http://chainb.biz/ (공식사이트가 아님)

공식사이트는 https://www.chainb.io/ 입니다.

체인비에 들어가니 공지가 올라와 있네요.
20181101_205614.jpg

상장은 어제 한 것 같은데 무려 하락률이 무려 92퍼네요.
가격도 정말 실망스럽습니다.
싱코.jpg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dclick-imagead

Sort:  

jayplayco님이 tailcock님을 멘션하셨습니당. 아래 링크를 누르시면 연결되용~ ^^
jayplayco님의 [스몬] KR 2nd 토너먼트 시작 (11월 2일 오전10시 한국 시간) - 총 상금 200 스팀 이상임 ^^;

tailcock, 혹시 rating이 200-400점대의 스몬용 아이디가 있으신가요? ㅠㅠ.. 점수가 너무 높으셔서 현재 게임 규칙을 약간 수정한다고 해도 너무 불공평해 져서요.. 레이팅 1000 넘어가시는분들은 혹 다른 계정 있...

조심스럽게 접근해야겠네요.

사이트 접속시 조심해야할 것 같습니다.

디클릭 광고에 자신의 글을 게재하는 방법도 있을까요?
디클릭은 사랑입니다~ 이런 류의 댓글을 비판하는 글도 있더라구요
그 분이 무슨 말씀하시는 지는 알겠습니다만, 그래도 저는 클릭합니다 ^^

비판의 의도는 알겠으나 광고에 클릭하는 습관을 가지는 것도 중요하다고 생각합니다.
사실은 광고를 클릭하는 사람에게도 보상을 주어야 하지만 아직은 그런 시스템은 아니네요.

가입자가 많아서 대폭락시킨건 아닌지... 이벤트 코인 들어오면 묵혀둬야겠네요. 달러기준으로 계산하니 시세가 2원이네요 ㅎㅎㅎ

시세가 2원 ㅠ.ㅠ
레퍼럴 이벤트 했는데 적자네요.

네이버에서 제일 먼저 뜨는건 정말 위험하네요;;

그러게요. 체인비가 네이버에 광고를 좀 해야할 것 같아요.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 보클하고 갑니다

보클 감사합니다.

보클하고 갑니다~

답클 달려갑니다.

좋은정보 감사합니다!

항상 사이트 들어갈 때 조심해야할 것 같아요.

디클릭은 사랑입니다. 후원차 왔어요.

디클릭 감사합니다.

와..
역시 돈이 되니까 이런게 생기네요 ㅠ.ㅠ

래퍼럴 장사하는 분 같아요. 해커가 아니라 다행인 것 같습니다.

레퍼럴 장사를 생각했든 아니든 그 사이트를 통해 회원가입시 이메일 이며 비밀번호등을 빼가면... 그 결과는...

Coin Marketplace

STEEM 0.25
TRX 0.11
JST 0.032
BTC 61041.41
ETH 2947.17
USDT 1.00
SBD 3.8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