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드파티에 거는 희망

in #dclick6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롱다리(@tailcock)입니다.

오늘은 이런 저런 잡다한 이야기로 포스팅 해 보려고 합니다.

#1. 스팀몬스터의 유혹을 뿌리칠 수 없다.
30팩.jpg

어쩌다 보니 스팀몬스터의 세계로 들어가게 되었는데 어쩌다 보니 골수 스모너가 되었네요.
점수에 따라 받는 카드 욕심에 열심히 게임에 참여하고 카드를 사 모으고 있네요.
사실 게임도 재밌있지만 카드 사고 팔고 하는 재미도 한 몫을 하는 것 같습니다.
자기전 매물로 올려 놓은 카드가 아침에 되면 팔려서 지갑으로 들어오는 것도 재미있고, 싼 가격에 사서 비싸게 팔아 먹는 재미도 있고...
점수도 1000점, 2000점, 3000점, 4000점 돌파하는 것도 재밌고 게다가 보상으로 받는 카드수가 늘어나는 것도 엔돌핀을 생성시켜 주네요.
또 하나 스팀몬스트 포스팅을 하면 스팀몬스터에서 1$정도의 보팅이 기본으로 들어오고 @abdulla님 이하 스모너의 보팅이 들어오니 다른 포스팅 했을 때보다 훨씬 보상액이 많아지네요. 이러니 스팀몬스터의 유혹을 뿌리칠 수가 없습니다. 포스팅도 마찬가지구요.

ㅎㅎ 드디어 챔피온스리그 진출, 30팩 확보했습니다.

#2. 서드파티들이 빠르게 성장하고 있다.
솔직하게 암호화폐의 세상이 온다고 하지만 과연 오기는 오는 걸까? 하는 의문을 많이 했었습니다.
스팀잇에 글을 쓰면 돈을 벌 수 있다고 하기에 열심히 써 봤지만 시급에도 미치지 못하는 현실에 실망도 많이 했었네요.
그런데 스팀몬스터, steem-ua, dclick, busy보상만 받아도 쉽게 3$이상은 나오니 글쓰는 보람이 있는 것 같습니다.
스팀헌터도 엄청나게 많은 사용자를 확보하고 갈수록 변화하는 모습을 보여주고 있고, 테이스팀도 조만간 맛집 검색 사이트 1위가 될 것 같기도 하고, 트립스팀도 스티미언들과 수없이 소통하며 발전시키려고 노력하는 모습이 보이고, 디클릭도 하루가 다르게 변화하는 모습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3. 무조건 스파업을 해라.
처음에는 글을 써서 몇 백불의 보상을 받는 꿈을 꿨지만 현실은 전혀 그렇지가 않죠?
솔직히 글 하나에 수십만원씩 받는다면 전문 작가나 가능한 일이죠.
A4용지 하나 분량 정도에 몇 천원씩 받는 것도 어쩌면 대단한 소득일지도 모릅니다.
그것도 어떤 때는 그냥 낙서 같은 글에도 보상을 주니 말입니다.
스파업을 해서 steem-ua, dclick에 임대해 주고 꾸준하게 이자 받듯이 매일 매일 보팅으로 받는 것도 나쁘지 않은 것 같습니다.
스팀잇을 믿는 사람은 현질을 과감하게 하세요. 지금 이보다 많은 이자를 주는 곳이 없습니다.

#4. 디클릭이 내 죽은 글을 소환해주네요.
포스팅하고 1주일이 지나면 보상도 들어오지 않고 해서 그냥 잊고 지내는데 디클릭이 광고로 올려줘서 2주전 글에도 댓글이 달리네요.ㅎㅎ
왜 보상은 1주일로 막아 놓은거야.~~~~
이렇게 1년이 지난 글에도 보상을 받을 수 있다면 얼나마 좋을까요?
앞으로 내 글에 달린 광고판이 돈이 되어 내게로 오길 정말 기대해 봅니다.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dclick-imagead

Sort:  

스팀잇 + 디클릭 = 노후 대책 문제 없다아 ~
깜빡 잊고 디클릭 안했다가 다시 들어왔어유 ^^

ㅎㅎ 감사합니다.

boddhistats님이 tailcock님을 멘션하셨습니당. 아래 링크를 누르시면 연결되용~ ^^
boddhistats님의 Tasteem - TOP 200 effective curators for the last week (2018.10.22-2018.10.28)

...style="text-align:left">55 tailcock/td> 43 <td style="text-al...

디클릭은 사랑입니다. 후원차 왔어요.

디클릭 감사합니다.

디클릭에 얼마 정도 임대하셨나요?
스몬은 글 적고 디코가서 링크 올려야 하나요?

저는 500스파 임대했습니다.
네 디코가서 올려야합니다.

챔피언리그 진출 축하드려요 ㅎ

디클릭은 사랑입니다 ^^

감사합니다. 필소굿님도 얼른 챔스리그에 오시길~~

와, 챔피언리그 축하드려요~ 고생하셨어요^^

정말 고생한 것 같네요. 엄청난 노가다네요.
근데 퀘스트 달성하려면 또 마구 져야할 운명이네요.ㅠ.ㅠ

하다 보니 카드를 한장 두장 사고 있는..
이왕 이렇게 된 거 저도 얼른 따라가야겠어요. ㅋㅋ

글쵸? 하나 둘 사다보면 또 사야할 것이 생기고...

1~2000 스파정도 채운 계정이 투자대비 수익률이 제일 높다는이야기를 들어본적이 있네요 ㅋㅋㅋㅋ

제가 느끼기에는 돌고래(5000이상)가 되는 것이 더 효율적인 것 같아요.

스파업으로 비율을 오늘 다 변경 했습니다.
steem-ua 어떤 태그인가요?

댓글 디클릭.jpg

따로 태그를 쓰지 않고 임대를 해주면 포스팅에 보팅을 해줍니다. 나름시스님같은 경우 혜택을 많이 볼 것 도 같네요.

축하드려요 롱다리님!! 우승 응원드립니다^^
클릭클릭~~

ㅎㅎ 우승은 절대로 할 수 없습니다. 여기까지 온 것 만으로 충분한 것 같습니다.ㅎㅎ

쬐끔 욕심내보셔요 ㅎㅎ
화이팅입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5
JST 0.029
BTC 63743.08
ETH 2657.15
USDT 1.00
SBD 2.8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