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fe] 대전, 만년닭강정, 홍루이젠, 골드링카푸치노(kr-gauza)

in #dclick6 years ago (edited)

Screenshot_20181020-174109_Gallery.jpg

오늘은 일상글을 적어보려구😊
18일, 19일 모처럼 연달아 쉬는 날이었어.
대전에서 사업 중인 친구를 만나러갔지.
닭강정을 오픈한지는 좀 됐는데 서로 바빠서 이제야 보러가게됐어.

원래 총 4명이서 보기로했는데
언니1은 여행 날짜를 착각하여 약속당일엔 강원도에 있어야하는 날이라 ㅋㅋ 못오고
친구2는 평택에 살고, 딸 유치원 픽업을 가야해서 점심만 먹고 돌아가야하는데 택시파업이라 못나왔어.. 나쁘다 택시파업😫
친구2의 시간에 맞춰 오전을 충분히 활용했어야했기에 오전 10시5분 서울출발 대전도착기차였거든 ㅋㅋㅋ 친구2는 오지못했지만 시간을 늦추기도 애매해서.. 일찍 내려갔지뭐 ㅋㅋㅋ

그래서 난 사장인 친구와 가게 오픈을 함께하였어. ㅋㅋㅋㅋㅋ
여기는 식혀 먹는 닭강정이라 미리 만들어 놓더라구. 매장에는 손님이 앉을 의자도 테이블도 없어. 배달하거나 포장판매뿐~
직원분과 오전에 만들 닭을 튀기는 동안 난 뭐라도 하고 싶어서 박스를 접어줌. 히힝

Screenshot_20181020-174506_Gallery.jpg

친구가 먹어보라고 좀 나눠줬어.
후라이드가 참 맛있더라~ 난 양념을 젤 좋아하는데 말이지 ㅋㅋ (사진은 양념사진이지만ㅋㅋ)
내가 왜 맛있는고 하며 친구랑 이야기해보니 카레랑 후추같은게 들어갔다더라궁. ㅋㅋㅋ 고래서 내 입맛저격이었어!! ㅋㅋ
근데 포장해서 서울 가져가 냉장고 뒀다 먹으려면 양념으로 해야된대 ㅋㅋ 아숩아숩.

친구네는 서대전점 만년닭강정인데 세이백화점 앞에 있어. 대전 살고 이 근처면 이용 바래😆😆
나는 후라이드랑 매운맛닭강정이 맛있었어 !!

오전에 할당량 닭을 튀겨놓고
점심을 먹으러 세이백화점으로 향하는데 친구가 홍루이젠이라는 요즘 핫한 대만 샌드위치 가게가 근처라고 데려갔어.

Screenshot_20181020-175848_Gallery.jpg

줄서서 먹고 품절되서 못먹는다더라구. ㅋㅋ

내가 포스팅해야되니 매장 전경 사진을 찍었거든. 친구가 막 웃더라구 ㅋㅋ 이런 내가 넘 웃기나봐 ㅋㅋㅋ 13년을 알고 지냈는데 포스팅할 사진 찍는 날 볼때마다 새로운가봥 흐흐흐

Screenshot_20181020-175901_Gallery.jpg

친구는 맛별로 다 먹어보라고 3개 다 사줘떠
고마운 내칭구~

너무 배불러서 그 날은 못 먹고 냉장고에 뒀다가 다음날 전자렌지에 살짝 데워먹었는데 밀크크림이 발라진 폭신달콤부드러운 샌드위치더라. 난 이미 밀크잼맛을 본적이 있어서 엄청 충격적이진 않았는데 ㅋㅋ 바로 먹으면 훨씬 부드럽다구해. 아마 밀크잼맛을 몰랐다면 놀랐을지도~ ^^

그 후 세이백화점 넘어가서 지미방식탁이라는 곳에서 점심을 먹었는데 여긴 추후 테이스팀할겡.

점심먹고 아쉬워서 카페에 들렀어.

Screenshot_20181020-180608_Gallery.jpg

골드링카푸치노 이름도 메뉴 사진상의 생김새도 멋져서 시켰어 ㅋㅋㅋ 케익도 맛있어보여서 ㅎㅎ 카푸치노생크림케이크였나? 이름이 뭐 그런느낌.

Screenshot_20181020-180742_Gallery.jpg

가운데 금가루가있어!!
근데 금 먹으면 몸에 뭐가 좋나? ㅋㅋㅋ 있어보이긴하는데 ㅋㅋ 왜 먹을까? ㅋㅋ
한모금 마시고 어?! 안다네 ㅋㅋ 달게생겼는데 라고 하니 친구가 원래 카푸치노는 안단거야 ㅋㅋㅋ 라고하더라궁. ㅋㅋㅋ
나는 커알못이였어.. ㅋㅋㅋ

오랜만에 즐겁게 이야기를 나눈 후 다시 가게에 돌아갔어

Screenshot_20181020-185256_Gallery.jpg

치킨을 포장해서 기차를 탔지~
반마리만 해도 많다고 해서 매운맛, 순한맛 반마리씩 했오.
매운맛 짱맛! 😆😆 또 생각날거같아.

이건 식혀서 파는 치킨이라 후루룩 만들어 놓고 팔고 하자나. 그래서 잠시 짝궁과 함께 닭튀기는 상상을 해보았는데 ㅋㅋㅋㅋ 상상으로 그치는게 낫겠지?😆😆😆🤣

집에 돌아오는 길에는 백리터 쓰레기봉지를 사서 남은 휴일동안 버릴거 버리고 이사짐 정리를 좀 했어. 휴 미련 없이 진작 버릴걸 싶은게 너무 많더라. ㅋㅋㅋㅋㅋㅋ

이사할 날이 다가오니 두근두근하네.
동생이 키우는 고양이도 함께 살텐데 기회되면 얼굴 좀 비출게. ㅋㅋ
호랑이같은 고양이임을 현재 사진기술로 표현할 재간이 없어 아쉽다. 몇 년만에 보는건데 얼마나 커졌을지 궁금해. ㅋㅋ

짝궁의 요청으로 가즈아로 작성해봤어. ㅋㅋ 처음 볼땐 인터넷에 반말한다고 놀라서 뭐라고 하더니 읽는 재미가 또 있나봐 후후후~
가즈아니 댓글은 반말로 부탁행~😘

그럼 모두 즐거운 주말 보내🤗 뿅~

20180327_191137.jpg


디클릭클릭! 디클릭은 사랑입니다~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심해생물 보틀캡 (The Deep Sea Odyssey)

The Deep Sea Odyssey 심해생물 안녕하세요. 키위파이입니다. 오늘은 간만에 보틀...

logo

이 글은 스팀 기반 광고 플랫폼
dclick 에 의해 작성 되었습니다.

Sort:  

#how-about-tasteem
일상글도 테이스팀을 통해 가능합니다^^!! 테이스팀 좀 더 많이 사랑해주십사...^^

오호 홍루이젠으로 해서 쓰면 되나용? ㅋㅋ
만년닭강정으로 쓸걸그랫나 ㅋㅋㅋ 다음엔 이용해볼게용^^

써니님~ 홍루이젠은 너무 많이 쓰더라구요 ㅋㅋㅋㅋㅋㅋ

흔~해졌구만용 ㅋㅋㅋㅋㅋ

urobotics님이 sunny1124님을 멘션하셨습니당. 아래 링크를 누르시면 연결되용~ ^^
urobotics님의 스팀 1위 가자 ㅋㅋㅋㅋㅋ

...r
steeply
steveet
stylegold
styner
suddenly12
sulava
sumomo
sunny1124sunrisela
supereasycrypto
superpromoter
surikowstepanuk
suun...

원래 금가루가 몸에 좀 좋대. 그래서 술에 넣은 것도 있잖아 ㅎㅎㅎ
치킨 진짜 맛있겠다!!! 닭강정 먹고 싶다 ㅋ 물론 내가 만들어 먹을 수 있지만... 너무 손이 많이 가는 일이야...ㅠ

오 그러쿠나 몸에 좋구나
그래서 담날 몸이 개운했나봐😆😆 금이 잘 맞나? ㅋㅋㅋ 우아 닭강정도 만든다니 대박이다
두부김밥만드는거보고도 놀랐는데 !

오잉? 커피에 금가루를?ㅋㅋㅋ 나도 가즈아 첨 봤을 때 반말이라 신기했는데...가끔 쓰면 재밌고 편하더라구~ 종종 가즈아 써줘 형아~^^

웅 남친이 뭐라고해서 영영 안쓰려고 했는데..😒 ㅋㅋㅋ 또 쓰라고 하니 종종 쓰려고 ㅋㅋ
금가루 먹어 그런지 뭔가 피로회복된 기분이야 ㅋㅋㅋㅋ

여행기 잘 봤습니다~

^^ 보클하고 갑니다~

네 방문감사합니다~

보클은 사랑입니다.

으앜.......닭강정....ㅠㅠ 정말 좋아하는 떡볶이 다음으로 치는 소울푸드인데...........진짜 맛있겠네염 ㅎㅎㅎ 홍루이젠은 밀크잼 ..크... 예전에 밀크잼 만들다 실패해서 그 후로 안먹었는뎀..ㅋㅋ

오 ~~ 떡볶이도 좋아하시는군용.
매운닭강정이 딱 제입맛이더라구용 ㅋ 아 생각하니 배고파용 ㅠ
사드세용 ㅋㅋ 상하농원꺼 꿀맛이더라구요.
Screenshot_20181021-114435_Gallery.jpg

오..........우유식빵에 발라먹으면 존맛일듯 하네염~~+_+

정말 미쵸요 빵에 듬뿍 얹어서 우유랑 먹음 찌릿찌릿~~합니당

핡.......................................... 지름지름....ㅋㅋㅋㅋ

포스팅 보나요..?🤣

엥? 무슨 포스팅이염? ㅋㅋ 상하목장꼬 홈페이지에서 8500원짜리? 오리지널루 ㅋㅋㅋ

아 밀크잼맛이 어떠신지 하는거요^^

금가루 너무 좋은데요. ㅎㅎ

ㅋㅋ 금가루를 먹는다는 식감도 없더라구요. 호로록 같이 넘어가요.

홍루이젠 저도 못먹어봤는데 한번 가봐야겠어요ㅎㅎ디클릭 사랑해야죠~^^

네 ㅋㅋ 남들 먹는건 먹어보고픈 이 마음~
한번 먹어봤으니 만족이에요^^

생드위치가 세로로 갈라진 라인이
설마 속이 저것만 들은건가 생각이 들게되는..

ㅋㅋ마자 ㅋㅋㅋ 아주아주 얇디얇더라구 햄도 계란도 ㅎㅎㅎ 크림이 별미인지 인기가 많은거같아

아.. 내생각이 맞았음....?
겨우 그거 들었는데도 크림이 별미?!

@.@ 컬쳐쇼크

아 만년닭강정! 저기! 몇일전 가서 먹었는데 꽤 유명하지요.

오오 서대전점 이용 부탁드려용😆
대전체인으로 대전엔 많다더라구용. 수도권은 수원쪽에 하나있대요.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5
JST 0.029
BTC 63651.41
ETH 2679.55
USDT 1.00
SBD 2.8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