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중국생활] #31 중국식당의 일반적인 풍경.. 그리고....

in #dclick6 years ago (edited)

카카님 올만이예요~^^
아무래도 스팀잇 피드에 문제가 있는게 아닌가...
몇번 제 피드에 10시간 가까이 새 피드물은 안 뜨는데 팔로워를 직접 찾아보면 게시물이 있었고...
카카님 글도 오늘에야 보이고. 그래서 보니 계속 포스팅을 하셨었네요.
요즘 혹시 피드에 문제가 있나 저만 그런가...???
여튼 저 오리머리...저도 샤먼에서 닭이 머리달고 눈감고 있길래 헝겊냅킨으로 얼굴 덮었더니 종업원이 모르고 치울려고 ㅎㅎㅎ
저희식구는 다 기절 ㅎㅎㅎㅎ
중국사람들도 갑각류를 참 좋아하는 듯...그건 저도 좋아해요.
몇년후에도 카카님 중국에 계시면 언제 한번 맛난미팅해도 좋겟네요.

Sort:  

몇년 후에도 있을꺼구요.. 아마 꽤 오래 있을 겁니다.
오세요^^ 항상 환영입니다.
저는 스몬은 의무포스팅(이벤트랑 보팅 받는거때문에) 만 했구요
저번주는 엄청 바빴네요

머리만 모아논 음식도 있지요.. 대장용 음식.. ㅋㅋ
제생각엔 대장음식이라고 의미를 부여해서 장난치는게 아닌가??
이런 생각이 듭니다. ㅋㅋ 암튼 전 안먹습니다. 사실 살도 얼마 없어요^^
주노님 댓글 주셔서 저도 포스팅 들렀네요.
그사이 2번 이나 포스팅 하셨네요. 요즘 연말이라 엄청 바쁘긴 하네요^^
주노님 포스팅에서 댓글은 ~~~ 이어 집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2
BTC 63878.79
ETH 3133.72
USDT 1.00
SBD 3.8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