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꾸준함이 답이다] 라떼아트연습 예순하루 그리고 예순둘째날 + 끄적임

in #dclick6 years ago

안녕하세요 !ㅎㅎ 포스팅 너무 아기자기하네요! 1일 1포스팅 하시는 분도 있구나... 대단하세요! 스태기라는게 있는줄 몰랐네요 ㅠ ㅋㅋ저는 혼자 허공에 대고 말하는 기분이라 매일매일이 스태기...ㅠㅠ 눈물...
참 저 이제 포스팅 올릴 수 있게 되었어용. 혹시 임대가 쥐도새도 모르게 된건지 아니면 그냥 시간이 지나서 충전이 된건지 궁금하네요ㅋㅋ

Sort:  

ㅎㅎㅎㅎ @jaydih 님께 부탁해서 100스팀파워 임대해 드렸습니다!!
제이디님께서 몰래 임대만 해주셨나보네요 ㅎㅎㅎ
방문하셔서 인사해주세요~~ :)

일단 소통하시면서 팔로우랑 팔로잉 숫자를 많이 늘리시면서 일상글도 가끔 올리시면 더 좋을 것 같아요 :)

많은 활동 기대할께요~~ :)

제 왼손이 한 일을 오른손이 모르게 했나보네요 ㅋㅋㅋㅋ

감사합니다 ! 덕분에 의욕도 생기고 급한 불도 끄고... 아직 모르는것 투성이지만 자주 인사드릴게요! 잘부탁드립니다.

보팅시엔 아직 크지 않지만 그래도 RC로 인한 활동 제약은 좀 풀리시지 않을까 합니다~ 자주 뵈어요 ^^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3
JST 0.027
BTC 60699.39
ETH 2655.06
USDT 1.00
SBD 2.5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