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가 도지코인을 채굴한다. 도지워커

in #dclick6 years ago (edited)

도지워커를 소개합니다. 도지워커에 가입하면 개를 한 마리 한 달간 임대해 주는데 그 개가 헬멧을 쓰고 도지코인을 채굴합니다.

강아지의 근로계약서는 다음과 같습니다.

Screenshot_20181103-123744.jpg

무료임대 강아지라 그런지 채굴량은 참담한 수준이긴 합니다. 돈 벌려면 차라리 인형눈알 붙이는 알바를 하시는게 훨씬 낫습니다.

도지코인을 더 주고 장비 빵빵하고 빠릿한 강아지를 채용할 수도 있습니다. 도지코인의 가격이 떨어지거나 도지워커 사이트 주인이 보따리 싸들고 도망갈 수도 있으므로 도지코인을 내고 강아지를 추가 채용하는 문제는 신중하셔야 합니다.

채굴하는 강아지가 귀여워서 한번씩 들어와서 보곤 합니다.

채굴량의 7%정도가 리퍼럴 수익으로 잡힙니다. 저는 리퍼럴 수익의 90%를 가입하신 분에게 가도록 세팅해두었습니다. 제 리퍼럴로 가입하시려면 아래링크로 가입해 주세요.

https://dogeworker.io/?p=111527

가급적 돈은 쓰지 마시고 무료로 채굴하시기 바랍니다.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dclick-imagead

Sort:  

이거 약간 스캠끼가 보입니다..
조심하셔요~~
@ponzipanda 님이 글을 쓰셨는데 투자 하기 전에 한번 보고 판단 해보세요 ^^
디클릭 하고가유~~
맞클은 감사히 받겠습니다. ㅎㅎㅎ

저도 본글에 위험성에 대해 써놓긴 했는데 @ponzipanda님께서 확신하시는 만큼 더더욱 투자는 조심해야겠군요!

저도 도지 75개 모으면 출금해주는 시스템 무료로 해서 75개 모았다가 출금을 안해줘서 속만 썩고 그 뒤로는 나름 안전한 것만 하고 있어요.

정말 유독 도지코인 준다는 서비스 중에서 스캠이 많더라구요.

쉽게 많이 모이니까 그런거 같아요..
비트코인 같은경우도 있긴한데..
진짜 조금씩 주고 출금액도 높아서 사람들이 많이 출금 안하니..

jjm.jpeg
짱짱맨 호출에 응답하여 보팅하였습니다.

짱짱맨은 저자응원 프로그램입니다. 더 많은 저자 분들에게 더 큰 혜택을 드리고자 스파임대 스폰서를 받고 있습니다. 스폰서 참여방법과 짱짱맨 프로그램에 관해서는 이 글을 읽어 주세요. 기업형 예비증인 북이오(@bukio)가 짱짱맨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여러분의 증인 보팅은 큰 힘이 됩니다. Vote for @bukio

도지코인 도지더리움으로 핫했는데 지금은 어찌 되었나 모르겠네요

보팅 & 디클릭으로 응원드리고 갑니다.

감사합니다~ 답방 가겠습니다

이벤트 참여 감사합니다ㅎㅎ
보팅 꾹 누르구 가용~^^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인형 알바라니요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5
JST 0.029
BTC 63178.17
ETH 2581.50
USDT 1.00
SBD 2.7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