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은 블록체인 공부 #5] 주요코인의 속도는?

in #dclick6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solini 입니다 😁😁😁😁




오늘은 주요 코인들의 속도!

블록 생성 주기 or 속도 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비트코인

10분

이더리움

12초

비트코인캐시

10분

대시

2.5분

라이트 코인

2.5분

네오

15초~20초

퀀텀

2분

리플

3초~4초

간략하게 알아봤습니다!

제가 능력부족으로 도표를 못만드는게 아쉽군요 ...

오늘는 여기까지 입니다!

한주의 시작이자 끝!

일요일입니다.

푹 쉬고 월요병을 이겨 내시길!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부자노트] 중년의 색깔

중년은 많은 색깔을 갖고 있는 나이이다 하얀 눈이 내리는 가운데서도분홍 추억이 생각 나고초록이...

logo

이 글은 스팀 기반 광고 플랫폼
dclick 에 의해 작성 되었습니다.

Sort:  

이번한주도 화이팅입니다

화이팅!

리플의 3초.... 으메이징
kr-newbi 태그를 kr-newbie 로 수정해주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앗 넵 감사합니다!

스팀은요...???ㅎㅎㅎ

ㅋㅋㅋㅋㅋㅋㅋㅋ DEFO LEGIT STEEMIAN

먼 뜻이여....!!1
자꾸 그럼 나도 태국말로 쓴다 ㅋㅋㅋ

리얼 진정한 스티미언 !!

그건.... 공부하고올께요 ㅋㅋㅋㅋㅋ

안녕하세요 짱짱맨 홍보요원 @maikuraki 입니다. 즐거운 스티밋 하세요!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3
JST 0.029
BTC 63209.23
ETH 3482.75
USDT 1.00
SBD 2.5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