군중일기 - 군대의 좋은점??

in #dclick6 years ago


이미지 클릭은 일병 @snuff12를 살찌웁니다.


군대에 있으면 자연스럽게 부정적인 생각이 들게 됩니다.
오늘같은 경우도
'아직 목요일밖에 안됐어' 라는 부정적인 생각이 저를 사로잡으려고 하고 있죠.
그럴때면 항상 긍정적으로 생각하려고 노력하고 있습니다.
'벌써 목요일이다. 내일만 근무하면 주말이다. 이렇게 일주일이 빨리 가는구나' 하고 말이죠.


최근 비트소닉의 상장소식을 듣고 부정적이 생각이 들었습니다.
그동안 모은 300bsc를, 상장 직후 팔았다면 치킨을 뜯을 수 있었는데...
미리 샀다면 꽤 이득을 볼 수 있었는데 하는 생각들 말이죠.

그래서 긍정적인 생각으로 바꿔봤습니다.
'떨어지는 코인값을 안봐서 다행이다' 라고 말이죠 ㅋㅋ
딱 1년 전, 자고 일어나면 먼저 코인이 얼마나 떨어졌나 확인하고,
수업 도중에도 등락을 보며 스트레스를 받았었는데 이제는 그럴일이 없습니다 ㅎㅎ
아니 그럴수가 없습니다 ㅎㅎ

코인을 들고 있으면서도 스트레스 받을 일이 없다는 뜻이죠 ㅋㅋ

덕분에 오늘도 꿀잠을 자고 있습니다 ㅎㅎ
3달치 월급을 넣어둔 스팀의 등락에도 전혀 스트레스 받지 않을 수 있죠
군대란 곳이 단점만 있는 곳은 아닌듯 합니다다.



클릭시 60BSC를 드립니다.
5월만 해도 30원이었는데 300원까지 올랐네요... 그때 사둘걸....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DCLICK: An Incentivized Ad platform by Proof of Click - 스팀 기반 애드센스를 소개합니다.

안녕하세요 스티미언 여러분. 오늘 여러분께 스팀 블록체인 기반 광고 플랫폼 DCLICK을 소개...

logo

이 글은 스팀 기반 광고 플랫폼
dclick 에 의해 작성 되었습니다.

Sort:  

ㅎㅎㅎ 군대도 긍정하는 당신이 챔피언입니다. ㅎㅎㅎㅎ 지쟈쓰. 대단하심. ㅋ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2
BTC 63313.23
ETH 3079.99
USDT 1.00
SBD 3.8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