군중일기 - 휴가 채굴중

in #dclick6 years ago (edited)


이미지 클릭은 일병 @snuff12를 살찌웁니다.


안녕하세요. 일병 @snuff12입니다.
군복무를 하면서 느낀 점은, 군인에게 있어서 휴가는 무엇보다 소중하다는 것입니다.
휴가 하루를 얻을 수 있다면 어떤 일이라도 할 마음이 되어있죠 ㅋㅋ
그런 저에게 휴가채굴의 기회가 찾아왔습니다.
바로 '대대 독후감 대회' 입니다.


양식은 간단합니다.
13pt, 줄간격 160% 그리고 2페이지 이내.
1등은 휴가 2일, 2~4등은 휴가 1일.

독후감 하나, 그것도 짧은 분량의 독후감 하나를 쓰는 것은 어렵지 않습니다.
그런데 휴가 2일을 준다니...
하지 않을 이유가 없죠
독후감 대회 공지가 뜨자 마자 읽을만한 책을 찾아 대대 도서관으로 향했습니다.


그러나 어디에나 함정은 숨어 있는 법.
적당히 간부들이 좋아할만한, 그리고 재밌게 읽을 수 있는 책을 빌려서 생활관에 올라왔습니다.
그리고 다시 한번 공지를 살펴보았죠.
처음 공지를 볼 때는 휴가 2일에 정신이 팔려 심사기준을 제대로 보지 못했습니다.
그리고 심사기준에는...

군 복무 연관성(30%)

아니 의사양반 간부양반, 독후감에 군 복무 연관성이 말이 되는 말이오??
책에서 군 복무 연관성을 찾으라니...
더군다나 들고온 책은 군 복무와는 전혀 연관이 없는 책...
정신을 차리고 다시 적절한 책을 찾는 중입니다.
군 복무 연관성이라니...

무슨 책으로 독후감을 써야 할지 눈앞이 깜깜해집니다.


그래도 휴가채굴이 달려있으니 목숨걸고 찾아봐야겠네요.
그럼 저는 다시 책을 찾으러 이만...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DCLICK: An Incentivized Ad platform by Proof of Click - 스팀 기반 애드센스를 소개합니다.

안녕하세요 스티미언 여러분. 오늘 여러분께 스팀 블록체인 기반 광고 플랫폼 DCLICK을 소개...

logo

이 글은 스팀 기반 광고 플랫폼
dclick 에 의해 작성 되었습니다.

Sort:  

난중일기 한 번 더 보시지요ㅎㅎㅎ

난중일기는 너무 의도가 뻔해보이더라고요 ㅋㅋ
좀 더 생각해보고 최후의 카드로 쓰려고 합니다 ㅋㅋ

오랜만에 방문하는 분인거같네요 :)
휴가채굴 행운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 ㅎㅎ

군인은 풀보팅이죠!!!
개인적인 느낌으로 친구 사이의 우정이나 착한일 한 소설같은거 읽고 주제를 군생활을 하면서 느끼는 전우애의 소중함...??? 이런걸로 잡아서 쓰면 좋을 듯 한데 떠오르는 책은 없네요ㅜㅜ

오오 그런 느낌으로 적어도 좋을 것 같네요 ㅎㅎ 감사합니다 :)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5
JST 0.029
BTC 62904.22
ETH 2571.38
USDT 1.00
SBD 2.7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