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migol-gazua] SteemMonsters 이기니까 재미있구만

in #dclick6 years ago (edited)

[Smigol-gazua] SteemMonsters 이기니까 재미있구만











하하 형님들 안녕~ 미골이가 스팀몬스터에 재미가 조금 들렸다고 해야할까~? 근무시간에 몰래 조금 해봤는데 이기니까 재미있네. -_-ㅋ 물론 카드레벨이 거의다 1짜리라 약하긴하지만 저레이팅에서 이겨서 점수가 올라가다보면 언젠간 지겠지? 그래도 @smonster 럭키님 덱 따라하니까 이길 수 있었던 거야! 1위를 컨팅하는게 승리의 열쇠라고 해야겠지? 엘프 카드는 없어서 피크몬스터 이용해서 0.4 스달 정도 주고 샀어. 레이팅을 몇 까지 올릴 수 있을까 궁금해지는군~





00.JPG
오오 갓갓 럭키님 덱 미골이가 이렇게 이길 수 있다니 ㄷㄷㄷ





0.JPG
이게 럭키님 덱이고 1등 중이였어





1.JPG
아~ 그리고 럭키님 이벤트 감사합니다~




2.JPG
헤헤 카드 뽑기는 언제나 행복한~ 거기다가 이벤트로 받았으니~ 기쁨은 X2222222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뉴비존 에어드랍] D S I O N(DSN) AIR DROP EVENT

안녕하세요, 에어드랍 사냥꾼 늅존입니다. :) 요즘 거래소들 사전예약 오픈으로 인해 나름 쏠쏠...

Sort:  

보클왔습니다~~
좋은하루 하세여~~

맞보클갈께요~ 아자~!

보팅과 디클릭 으로 이 포스팅을 응원합니다!

감사합니다~

ㅋㅋㅋㅋ이 정도면 출연료를 받아야겠는걸 ㅋㅋㅋ
이기면 재밌고 카드 까면 재밌고 ㅋㅋㅋ

헤헤 대박 카드 나오면 뽀찌 드립니다~!!

점점 스몬의 세계로 빠져들고 있군요.ㅎㅎ

이기니까 재미있는 거였어요 ㅋㅋ

^^ 보클로 응원합니다. 즐거운 오후 시간 보내세요~

맞보클갈께요~ 아자~!

보클하고갑니다^^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맞보클갈께요~ 아자~!

디클릭 클릭 함께 응원합니당~!
행복한 월욜 보내셔용~^^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맞보클갈께요~ 아자~!

뜨아~!
감사합니다~♥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미골형
이제 베그 접고 스몬 가즈아 ㅋㅋㅋ

으아 그래야되나 고민이다아~~

ㅎㅎ 스몬 환영합니다 보클하고 갑니다 !

감사합니다~ ㅎㅎ

싸우는거 데모로 볼수 있는건가요? 아님 결과만?
보클하고 사라집니다

게임 어떻게 이기는지 졌는지 볼 수 있어요~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5
JST 0.029
BTC 63780.55
ETH 2618.13
USDT 1.00
SBD 2.8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