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migol-gazua] SteemMonsters 리그 보상 좋네~

in #dclick6 years ago





[Smigol-gazua] SteemMonsters 리그 보상 좋네~











형님들~ 미골이가 스몬을 깨작깨작 하고있어~ 저번 포스팅에 레이팅 목표를 100을 찍었고 떨어질까봐 가만히 내비뒀더니 시즌이 끝나서 등급보상 카드팩 1pack이 들어왔더라고. 한국 스티미언들이 상위권에 매칭되어있는거보고 아 대한민국은 게임강국 이라고 느낀건 나뿐인가~ ㅋㅋ

아래 미골이가 궁금증도 올려놨는데 답변 가능하면 답변 좀 해줘! 아직도 스몬 잘 몰라서 ㅠㅠ






2.JPG
등급팩 한 팩이라도 감사히 받겠습니다. 꾸벅






1.JPG
좋은 건 안나왔지만~





4.JPG
이번에는 몇 점 까지 올릴 수 있으려나?





5.JPG
미골이는 브론즈~3 ㅋㅋ





궁금증.

  1. 시즌 기간이 어떻게 되는지 아는사람!?

  2. 카드 판매가 안되는데 왜 그런지? 필요 없는 카드를 팔고 한 종족으로 모는게 좋을 듯 해서. 팔고 싶은데.

6.JPG

  1. 일일 퀘스트를 깨고 싶은데 최적의 덱을 소개시켜주는 글이 있을까? 무과금이라 깰 수가 없어 ㄷㄷ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스팀잇은 황금알을 낳을 것인가? Will Steemt produce golden eggs?

1글 1닭. 그것을 표방하는 때가 있었다. 스팀잇에 글 하나 잘 쓰면, 맛난 치킨을 사 먹을 ...

Sort:  

안 팔릴 땐 싼 가격에 내 놓아야되지..
1퀘는 깨려면 무조건 카드 사서 레벨업이 진리지

아예 판매가 안눌러지는데 ..
아 저거 체크를 눌러야 판매가 활성화되는구나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디클릭 & 보팅 으로 응원드리고 갑니다!

항상 행복하세요 ~~ :)

감사합니다~

저는 시즌 종료 전에 극적으로 한 살 젊어지고 끝났네요
브론즈 2세...ㅋㅋㅋ 다음번에는 레골 겟 하시길...!!

보통 시즌 기간은 약 2주정도 이번에는 16일이마감이야 ㅋ
물론 시간대가 다르기 때문에 약간 다를 수 있긴하고!
카드 판매는 위에 카드 이름 C-1xxx 앞에 ㅁ 가 있어 거기를 체크 해야해~~

스몬 해보고 싶은데 조금 피드 못봤더니 벌써 멀어진 느낌이네ㅠ

즐거운 주말되세요
디클릭은 사랑이죠 ㅎㅎ

Hi @smigol!

Your post was upvoted by @steem-ua, new Steem dApp, using UserAuthority for algorithmic post curation!
Your UA account score is currently 3.445 which ranks you at #6677 across all Steem accounts.
Your rank has improved 9 places in the last three days (old rank 6686).

In our last Algorithmic Curation Round, consisting of 275 contributions, your post is ranked at #30.

Evaluation of your UA score:
  • You're on the right track, try to gather more followers.
  • The readers like your work!
  • Good user engagement!

Feel free to join our @steem-ua Discord server

무과금으로 유지하다가 일퀘하려고 방금 물 소환사 할배 하나 샀네;; ㅋ
무과금 어렵더라고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3
JST 0.030
BTC 65702.61
ETH 3485.24
USDT 1.00
SBD 2.5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