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migol-gazua] SteemMonsters 레이팅 달성!!!

in #dclick6 years ago (edited)





[Smigol-gazua] SteemMonsters 레이팅 달성!!!











형아들! 미골이 왔어여!! 오늘 현대자동차 교육받으러 출장 다녀왔더니 피곤피곤해서 정신이 지금 몽골몽공해 ㅎㅎ 그래서 노래들으면서 스팀몬스터 돌려보고있어. 그래도 목표레이팅 100을 잡았으니 찍어는 봐야지! 그래서 꾸역꾸역 해봤더니 이기는 판들이 있더라고 ㅋㅋ 그래서 레이팅이 100이 넘었따~~ 그럼 카드 한 팩 주는건가!? ㅎㅎ






1.JPG
어흑... 드디어 레이팅 125 ㅠㅠ




2.JPG

짜잔~! 브론즈 3세로 승급했다고 나오네 ㅋㅋ





3.JPG

@kibumh 형 이벤트 38광땡 당첨되서 카드 2장 받았는데 이거는 왜 배틀에 못쓰는거야~? 선택이 아예없던데!?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Steemmonsters] 레벨, 마나 제한과 상성문제

어제부터 오늘까지 스팀 몬스터 게임을 해 보면서 느낀점 입니다. 제가 게임을 하면서 느낀거라 ...








Sort:  

와대박 나는 골드가 0장이구 점수도97점이야 ㅠ

100점 가즈아~

^^ 골드는 저도 없어요 ㅠ.ㅠ 부럽습니다~

^^ 보클하고 갑니다. 편안한 밤 되세요~

감사합니다.

스미골님 디클릭 한번 잘 사용해보겠습니당. 감사합니다. 참 전에 조금이긴 하지만 배그하는거 잘봤습니당. ㅎㅎ 멍멍이 아바타

ㅎㅎ 감사합니다~~

골드카드는 종족이 달라서 그래.
소환사를 보니 불종족인데 골드는 물과 지구 종족이라서 그런거야

아 골드는 물과 지구 종족구나 감사감사

열심히 즐기고 계시는 군요~^^

나름 즐기고 있지요 가지고있는게 없어서 그렇지만 ㅋㅋ

저도 클릭클릭!! ㅎㅎㅎ

열심히 해서 돈 많이 버세요 ㅎㅎ

아마도 종족이 달라서 그럴거야.ㅠㅠ
dclick!
c.png

Hi @smigol!

Your post was upvoted by @steem-ua, new Steem dApp, using UserAuthority for algorithmic post curation!
Your UA account score is currently 3.438 which ranks you at #6686 across all Steem accounts.
Your rank has improved 105 places in the last three days (old rank 6791).

In our last Algorithmic Curation Round, consisting of 278 contributions, your post is ranked at #113.

Evaluation of your UA score:
  • You're on the right track, try to gather more followers.
  • The readers like your work!
  • You have already shown user engagement, try to improve it further.

Feel free to join our @steem-ua Discord server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5
JST 0.029
BTC 63114.90
ETH 2626.13
USDT 1.00
SBD 2.7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