먼저 보이는 단어3개가 2019년도 운세라 합니다

in #dclick6 years ago

눈에 먼저 들어 오는 3개 단어가 2019년도 운세~~????

1.jpg

전 통장 입금 만족이 보였네여..ㅎ

2019년도 좋은 것만 가득 담으시길 ~~~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매직다이스하러 가자!

스팀 블록체인 기반 주사위 게임

Sort:  

재미있네요 ㅎ

감사 합니다 ^^ 새해 좋은 일 가득 하시길~

저는.. 행복 배려 정직... 이 보이네요 ㅎㅎ

팔로하고 가요~

우왕 디클계의 셀럽께서 감사합니다^^

정직하기에 남을 배려하고 주변에서 다들 jaydih님 에게 행복감을 느낄 실듯 합니다 배려는 말은 쉬워도 세상 젤 어려운거 같아요

셀럽은요.. 그냥 소소한 사용자임돠~!
엄청난 칭찬까지 몸 둘바를 모르겠어요~ㅎㅎ
올 한해 잘 마무리 하시고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스트레스
통장입금
보이지않는손

세 개가 보이네요 ㅎㅎㅎ

2018년도에 이미 2019년도에 받을 스트레스를 다 받으셔서 돈이 통장에 입금 되는 거만 확인 하시는 새해가 되겠네요 와우 통장에 돈이 입금되니 스트레스는 저 멀리 갔네요 손도 보이지 않게 디클 한 당신은 와우 놀라워라~~

전 왜 낮져밤이 행복 여행 ㅋㅋㅋㅋ 인거죠 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ㅎㅎ 비슷한거 같은데요 2019년도 작가로서의 출발은 고물님의 글여행이 되실테고 거기에서 얻는 행복감을 느끼며 낮보단 밤에 글을 쓰실 수 있으니 낮져밤이 ㅋㅋ

오홍 꿈보다 해몽이네요. 멋진 해몽 감사드려요 ㅋㅋ

웹툰, 복주머니, 인연
이렇게 보였어요~ㅋ

2019년도 웹툰 좀 멀리 하시라고 보인듯 ㅋ 좋은 인연이 나타나면 그 인연이 복주머니까지 달고 오는 2019년 복주머니에 행복 희망 미래게 함께 담겨 있을거에요 좋은 인연 만나세요

배려네요. 저는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누군가에게 배려를 한다는건 쉬운일이 절대 아닙니다 손해 본다는 느낌을 가장 먼저 받는 현대사회에서 딱 배려라는 단어를 보신 herssnz님은 평소에도 남을 배려하신 덕을 2019년도에 복으로 돌아 올거에요 없는 보파지만 보팅이 됐어요 폰으로 쓰는지라 이런 복 보다 더 큰 복이 곧 다가갈거에요^^

감사합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ㅎㅎㅎ 저는 강남, 칭찬, 복주머니요~~~ㅎㅎㅎ
😊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올 한해 걸어오신길~~~강남만 다니신거 아니시죠 ㅎ 메리님은 2019년도 올 해보다 많은 분들께 칭찬하고 칭찬 받으시면서 생활 하시다 보면 강남에서 온 제비가 복주머니 물고 나타 날거에요^^

ps 2019년도 칭찬받고 강남에서 복주머니 물고 오는 제비는 아침형 인간을 좋아해요 ㅋㅋㅋ

전 정직 아이폰 내집마련 이 보였는데 ㅋㅋㅋㅋ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

2018년도 아이폰을 너무 보셔서 그래여 ㅋㅋ

2019년도에도 역시나 세상 음식 가지고 장난치는 사람들이 많을 거에여 하지만 jisooh0202님은 그 동안 정직하게 장난 안치시고 장사 하셔서 입소문에 입소문에 아이폰을 타고 소통하는 모든이들이 알아보고 대박나서 내집마련 하실거 같습니다 이미 하셨으면 건물 장만 하시는거지요~~ 새해에도 건강 하시고 하시는 일 비단길로 걷는 해 되세여

좋은 덕담 너무너무 감사합니다!!!
정직하게 장사하겠다는 일념 꼭 지키고 싶네요 :)

아이폰 xs 사고 싶어서 그런것 같습니다 ㅋㅋㅋㅋ

짱짱맨 호출에 응답하여 보팅하였습니다.

부기오님도 2019년도 좋은일 가득 하시길...

재미있네요 ㅎㅎ 저는 사랑 만족 겸손

항상 뉴비들과 스티미언분들께 사랑으로 초성 이벤트 열어 주셔서 많은 분들이 만족해 하시니 겸손하실 필요가 없으십니다 ㅎㅎ

2019년도 지금의 인연과 서로 사랑하고 현실에 만족한 삶에 겸손함을 느끼신다면 분명 만수르 로또사가 아닌 sjchoi님 조상분들 께서 꿈에서 외치실 겁니다 로또사~~~!!!로또사!!!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5
JST 0.028
BTC 61940.19
ETH 2433.78
USDT 1.00
SBD 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