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블의 전설 '스탠리'옹 별세

in #dclick6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아마군(@skuld2000) 입니다.

오늘 출근길에 가슴 아픈 뉴스를 봤습니다.
아이언맨, 토르, 헐크, 스파이더맨, 엑스맨 등등 마블의 수많은 히어로들을 만들어내고 이후 마블 영화에 카메오로 빠짐없이 등장하셨던 마블의 아버지이자 전설인 스탠리 옹이 향년 95세의 나이로 영면에 드셨다고 합니다.

sl.jpeg

한 시대를 풍미 하고 그야말로 전설로 까지 회자되며 천수를 누리셨으니 아쉽지 않은 최고의 삶을 살다 가신 듯 합니다.
바로 얼마전 본 베놈 에서도 정정하셨었는데...
내년 개봉할 어벤저스4 촬영분 까지 마쳤다니 이 영화가 스탠리 옹의 마지막 유작이 되겠군요.
이후 나올 마블 영화에서는 볼 수 없다고 생각하니 마음이 참... 그렇습니다.

얼마 전엔 무협소설의 전설 김용 선생님이 가시더니 얼마 지나지도 않았는데 이번엔 스탠리 옹이군요.
전설의 레전드 들도 역시 세월에는 이길 수가 없나 봅니다.
그래도 이렇게 국적을 떠나 전세계 인들이 추모하고 기억하는 삶을 살았다는 건 존경받아 마땅한 일이지요.

Excelsior!!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남한강 자전거길의 만추(晩秋)

![image]( 팔당의 긴 터널을 빠져나오자, 눈이 부시도록 푸른 강이었다. "국경의 긴 터...

Sort:  

마블영화를 안좋아하다 보니 누군지도 몰랐...
세월은 누구도 비켜가지 못하네요...
편안히 잠드셨길...

세월 앞에선 누구도 영원할 수 없죠.
그래도 이렇게 많은 사람들의 기억에 선명한 족적을 남기셨으니 후회없는 삶이었을 듯 합니다

jjm.jpeg
짱짱맨 호출에 응답하여 보팅하였습니다.

짱짱맨은 저자응원 프로그램입니다. 더 많은 저자 분들에게 더 큰 혜택을 드리고자 스파임대 스폰서를 받고 있습니다. 스폰서 참여방법과 짱짱맨 프로그램에 관해서는 이 글을 읽어 주세요. 기업형 예비증인 북이오(@bukio)가 짱짱맨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여러분의 증인 보팅은 큰 힘이 됩니다. Vote for @bukio

거장이...생을 달리하셨네요...명복을 빕니다...보클응원~

명복을 빕니다.ㅜㅜ

헉.. 레전드의 별세 소식은 참... 복잡한 감정을 가져다 주네요!
사랑을 전합니다!

감사합니다.
세월 앞에선 어쩔 수 없네요..

OMG! 고인의 명복을 빕니다.

고인의 명복을 빕니다

영화마다 깜짝 출현하시는거 찾으며 보는 재미가 있었는데요.
이젠 못보겠군요.

많이 서운 하네요.ㅜㅜ

노인분들은 밤새 안녕이라고 하더니..
정정하신듯 하다가도 금방 돌아 가시네요..ㅠㅠ

글쵸.
역시 세월엔 장사 없네요.

본인만 아시겠지만 만족스러운 삶을 사셨을것 같습니다
아마도 몇세기가 지나도 가끔 회자되실 분

글쵸.
비록 영면하셨지만 마블 히어로 들은 앞으로도 계속 발전해 나가겠죠

오늘 아침에 처음 본 뉴스가 ㅠㅠ 스탠 리 옹의 별세..ㅠㅠ
슬프네요 정말... 믿을 수가 없는...

올 연말은 충격적인 소식이 많이 들려오네요.
신성일님도 그렇고..ㅜㅜ

스텐리옹!!
영면하시기를...

고인의 명복을 빕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5
JST 0.028
BTC 62014.91
ETH 2410.27
USDT 1.00
SBD 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