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대'가 '실망'으로 바뀌기까지(부제 : 기대가 없으면 실망도 없다라는 말이 있긴하지만...)

in #dclick6 years ago (edited)

대문 겸 프로필.jpg



뭘 잘못하고 있는 것 같은데,
뭘 잘못하고 있는건지 모르겠으면, 고민하는데
시간쓰지 말고, 고객에게 직접 물어보라. 깜짝 놀라게 될 것이다.

출처 : 중소기업과 스타트업에 고함




1

1인 1 스마트폰이
당연하지 않았고
1가구 1 컴퓨터가 흔치 않았던 시절

그때 당시에는 오락실도 있었지만
PC방에서 시간을 보내며 게임을 접하며 자랐던
저한테



해당게임은
스타크래프트 다음으로 즐기면서 했던 게임이었습니다.
비록 시간이 흘러가면서
스타크래프트를 더 하게 되었고
이후에는 다양하게 나타난 게임들에 한눈을 팔아서
잊어가고 있었는데..

해당 게임의 차기작 출시를
@heonbros님의 포스트를 통해서 접하였는데
[GAME EVER#5] 진짜 게임 ? (Diablo Immotal)

이래도 되나 싶은 생각이 들만큼




여러가지 의미에서 어마무시하더군요
저야 지금에서는 잊어버리다가 떠오른 게임이라고는 하지만
이런 제가 봐도
답이 없어 보이는데 이 게임 하나만 바라보고 있었고
직접 참여하며 차기작을 기대하던 게이머들은...


출처 : Diablo Immortal Cinematic Trailer 내용중...


디아블로 이모탈 반응.jpg

디아블로 2를 밤새면서 했어 디아3를 기대하며 예약구매 하려고 줄섰던 내 지난 추억이 부정당한 느낌이다. 죽어도 이게임은 안한다 퉤에

모 BJ의 말처럼... 첫사랑을 창녀촌에서 만난 기분이다 ㅠㅠ








.
.

2

I make it rainism the rainism
내 몸을 느껴버렸어
I'm gonna be crazy now
yes crazy now
느껴봐 나의 모든 걸



스쳐 지나가면서 들었던 비의 레이니즘
가사 일부인데

들으면서 안무라든지 챙겨보게 되면서
'되게 간지난다.'
라고 생각되었고 이후에 보여주는 행보를 보며
월드스타 할만 하네 싶었습니다.

그리고..
이후에는...
들려오는 소식도 없었고
접하지도 못하였는데

가수 복귀한지
적지 않은 시간이 흘렀구나
싶은 생각이 드는 영상을 우연치 않게 접하였습니다.



보고 들으면서 느낀건
복귀 선언한지 꽤 됬는데
알려지지 않을만 했네;;;
싶었죠;;

이전에 느꼈던 간지스러움은 쏙 들어가고 '나는 간지남'이라고 어필하는게 참
겉멋만 들었다 싶었고

이전에 느꼈던 월드스타라는 타이틀이 보여지지 않고
스타병에 물들어버린 모습이 풍기더군요;;;

그래도 월드스타 라는 간판을 달았던 가수 비인데
내 생각이 너무 했나 싶었는데..


비 깡에 대한 댓글.jpg

이런 수준의 노래로 컴백할 수 있는 깡을 표현한 노래


비 깡에 대한 댓글 2.jpg

놀이동산 입구에서 춤추는거 레알 촌스러움
가사중 "화려한 조명이 나를 감싸네" 레알 촌스러움
랩이 너무 레알 촌스러움 노래가 진짜 레일 촌스러움
뮤비가 너무 쌍팔년도처럼 레알 촌스러움


비 깡에 대한 댓글 3.jpg

엄청 촌스럽다...오글 오글...의상부터 뮤비컨셉, 편집, 노래 총체적 난국이네

떨어진 감이 이렇게 무섭습니다. 여러분


비 깡에 대한 댓글 5.jpg

박진영 : 어? 분명 내가 만렙 찍어 놨는데...세이브를 안했나?


비 깡에 대한 댓글 6.jpg

와. 진짜 여기 댓글 다들 하나같이 팬심이 녹아든 주옥같은
팩폭 홍수인데 정지훈 제발 좀 봐라
너 진짜 또 이쥐랄하면 우리 2000년대 추억도 폭파되어 없어진다.

댓글들이 월드스타감이구나
싶은 생각이 들만큼 라임이 착착 달라붙는게 참
웃프더군요;;;






이렇게 사례들을 쭉 둘러보면서
진심어린 사랑이 느껴지지만 그러한 행보안에
안타까움이 묻어났습니다.

이럴때일수록

과감하게



이와 같은 제스쳐를 취하여
실망을 기대했던 만큼의 수준으로 되돌리는데 최선을 다했으면 좋겠지만...
과연 어떨까 싶네요;;

기대가 실망으로 바뀌는 이러한
상황 속에서 기대를 하는게 어리석은 행위일까
싶은 씁씁함을 느끼며
이만 글을 마칩니다.

여기까지 읽어주신 여러분께
수고와 감사를 드립니다.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dclick-imagead

Sort:  

블리즈컨 때문에 말이 많더라구요.ㅋㅋ
dclick!
c.png

추억이 새록 떠오르네요..^^ 보클합니다!^^

보클감사합니다.

곰돌이가 @sindoja님의 소중한 댓글에 $0.017을 보팅해서 $0.006을 살려드리고 가요. 곰돌이가 지금까지 총 1334번 $18.804을 보팅해서 $16.568을 구했습니다. @gomdory 곰도뤼~

학창시절에 디아블로를 하면서... 잠 못잔 기억이 새록새록하네요 ㅋㅋ
그래서.. 다시 한번 나와준다고 하니.... 기대가 되긴하네요 ㅋㅋ
뭔가 새로운 임펙트를 줬으면 좋겠어요 ㅎㅎ

뭔가 새로운 임펙트를 줬으면 좋겠어요 ㅎㅎ

임펙트는 확실하게 주었습니다.
유쾌하지 않은 의미에서는 말이죠

곰돌이가 @sindoja님의 소중한 댓글에 $0.017을 보팅해서 $0.006을 살려드리고 가요. 곰돌이가 지금까지 총 1333번 $18.787을 보팅해서 $16.562을 구했습니다. @gomdory 곰도뤼~

재밌게 잘읽었습니다.
그래도 '비'는 뭐... 부럽네요. ㅎㅎ
(보클 꾹~~)

기본 피치컬에 벌어놓게 있으니 말이죠;

제가 부러웠던건 비 와이프 였습니다. ^^
물론 제 와이프가 더 좋습니다.

곰돌이가 @sindoja님의 소중한 댓글에 $0.017을 보팅해서 $0.006을 살려드리고 가요. 곰돌이가 지금까지 총 1332번 $18.770을 보팅해서 $16.556을 구했습니다. @gomdory 곰도뤼~

저는 콘솔을 자주하는편이라 닌텐도 스위치로 디아블로3 나왔다길래
사고는 싶었지만, 하필 며칠 전에 타이탄 퀘스트라는 똑같은 장르의
게임을 사는바람에... 겹치는 게임때문에 포기했네요.
디아블로 1~2는 안해봤지만, 3은 엄청 재밌게 했던 기억이 있네요.

저는 2만 해가지고
3은 잘 모르겠지만
2를 할 당시 참 재미있게 했네요

곰돌이가 @sindoja님의 소중한 댓글에 $0.016을 보팅해서 $0.007을 살려드리고 가요. 곰돌이가 지금까지 총 1335번 $18.820을 보팅해서 $16.575을 구했습니다. @gomdory 곰도뤼~

ㄹㅇ 디아M 내려다 걸린 중국업체한테 그대로 외주 맡겨서 낸거 개빡

딥빡이 댓글만인데도 어마무시하게 느껴지네요

곰돌이가 @sindoja님의 소중한 댓글에 $0.017을 보팅해서 $0.006을 살려드리고 가요. 곰돌이가 지금까지 총 1336번 $18.837을 보팅해서 $16.581을 구했습니다. @gomdory 곰도뤼~

비 와..
보팅, 디클릭으로 함께 응원드려요 :)

응원감사합니다.

한때 스타에 빠져 회사에서 졸며 일한적 있었는데...ㅋㅋ
전 한번 빠져도 금방 헤어나오기 때문에 괜찮은데 안되시는 분들에겐
이거 심각한 정보가 될것 같아요.ㅋㅋㅋ
보클하고 갑니다.

이거 심각한 정보가 될것 같아요.ㅋㅋㅋ

심각함을 뛰어넘지 않을까 싶네요;;

곰돌이가 @sindoja님의 소중한 댓글에 $0.016을 보팅해서 $0.007을 살려드리고 가요. 곰돌이가 지금까지 총 1338번 $18.870을 보팅해서 $16.594을 구했습니다. @gomdory 곰도뤼~

블리자드는 중학교 시절을 불태운 디아블로 2의 추억을 돌려내라!

돌려내라!22

곰돌이가 @sindoja님의 소중한 댓글에 $0.017을 보팅해서 $0.006을 살려드리고 가요. 곰돌이가 지금까지 총 1337번 $18.854을 보팅해서 $16.587을 구했습니다. @gomdory 곰도뤼~

아하~ 비가 컴백했군요.

컴백은 했습니다.
컴백은 말이죠;;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4
JST 0.030
BTC 68523.63
ETH 3260.51
USDT 1.00
SBD 2.6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