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EEM몬스터](Chapter-8) 몬스터 렙 4렙이상 찍기!(스팀몬스터 GOOD!)

in #dclick6 years ago

안녕하세요. @silvermaster 입니다.

중간 지점까지 가기위해선 몬스터 4렙 이상 찍자!

FIRE

K-408.jpg

WATER

K-409.jpg

EARTH

K-410.jpg

LIFE

K-411.jpg

DEATH

K-412.jpg

NEUTRAL

K-413.jpg

저는 지금 전체적으로 레벨업을 하고있습니다.
아주 저렴한 몬스터들만 레벨업을 진행중이지만 차츰차츰 에픽 몬스터들도 레벨업을 해야 할꺼같네요.
조금의 투자만으로 4000점 이상은 무난히 찍을 수 있지 않나 싶은데 그냥 제 생각입니다.
이정도만 되도 충분히 지금 제 위치에서는 승률이 좋습니다. 고렙분들까지 가려면 아직 한참 멀었지만 초보에서는 벗어 날수 있지 않나 싶어요. 하다보니 조금씩 알아가고 있는거 같은데 아직 더 배워야합니다.

  • 지금 @jayplayco님께서 신규 유입을 위해 많이 도와주고계십니다.
    https://steemit.com/kr/@jayplayco/3fuy62
    신규가입시 5팩을 선물로 드리는 이벤트를 하고 계시는데요.
    5팩은 만원돈 정도가 됩니다. 15명에게 주신다고하니 모우면 생각보다 큰돈이 됩니다.
    이렇게 도와주시는 분도 계시니 저도 빨리 적응해서 신규유입자들을 돕고싶네요.

초보분들 어렵지 않습니다. @jayplayco님에 말에 따리 스팀 거래 흐림이 가장 빠른게 스팀몬스터라고 생각합니다.
저도 그렇기에 접하게 되었구요. 지금은 어느정도 적응을해서 잘 해나가고있습니다.
처음이 어렵지 시작하면 별거 아닙니다.

스팀 몬스터 시작 하면 절대 손해는 없다는게 저의 생각입니다.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dclick-imagead

Sort:  

지금 @jayplayco님 이벤트로 시작하면 일단 +로 시작하는거죠
아무카드가 안나온다고해도 다합치면 10불값어치는 아올텐데...
4000점 화이팅입니다~

4000넘기고 이번 시즌 마무르하려구요.^^홧팅하세요.^^

이왕이면 4200점 올리셔서 25팩 받으세요
화이팅~!!!

보클합니다~
근데 스몬 보팅을
디스코드에 매일 올려줘야되는건가요?

24시간마다 디스코드에 올려야 합니다.

35시간으로 변경되었습니다.

아 그래서 계속 늦었구나 좋은정보감사합니다^^

보팅과 디클릭으로 응원드려요!

감사합니다.^^

보클하고갑니다^^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보팅+디클 왔습니다~
좋운하루 하세요~~

감사합니다.^^

머메이드가 혼자 알파카드 같네요.

네ㅋㅋ저번에 산카드에요ㅋㅋ베타로사려했는데 알파로자져버렸어요^^

절대 손해는 없죠 ㅎㅎ
게임 재미는 덤~

맞아요 진짜 절대 손해는 없는거 같아요.^^ 카드까는 재미 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5
JST 0.029
BTC 63508.13
ETH 2493.92
USDT 1.00
SBD 2.6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