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EEM몬스터](Chapter-5) KR 토너먼트 등수안에 들 수 있을까?

in #dclick6 years ago

안녕하세요. @silvermaster 입니다.

월요일까지 KR토너먼트를 진행하는 관계로 부계정 @steemguilder로 진행 하게 되었네요.^^

K-381.jpg

어제만 해도 보상 등수 7위안에 들수 있을꺼 같아서 좋아하고 있었는데 역시나 안되네요.
지금이 딱 7위 시간이 지날수록 더 밀려날꺼같습니다ㅎㅎ
처음부터 욕심은 없었지만ㅎㅎ 아쉽네요^^

K-382.jpg

  • 오늘 @ayogom님도 몇번 만났습니다.
    K-383.jpg

K-393.jpg

히드라를 탱으로 이것저것 많이 조합을 맞춰봤지만 답이 있는 조합은 없는거 같네요ㅎㅎ저는 이렇게 2조합으로 하고있습니다. 초반에 멋도 모르고 스타트팩으로만 초반에 30판정도 진행을 하면서 진게 타격이 많이 크네요.

K-394.jpg

게임을 진행하다 처음으로 promo 소환수를 만났습니다. 번쩍번쩍 멋있어 보였어요.
하 저도 언능 골드 레번더리 한번 만져보고싶네요ㅎㅎ

월요일날 결과가 어떻게 될지 모르겟지만 주말에 틈틈히 열심히 한번 해보겠습니다.
참여자분들 조금씩 져가면서 게임하셔요^^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dclick-imagead

Sort:  

저랑 덱이 똑같으시네요 ㅎㅎ
전 거기서 에어엘리멘탈과 매직 스핑크스의 자리를 바꿨네요
전 그게 조금더 나은것 같더라구요

아 그래요?음 탱 자리가면 원거리는 못떄려서 저렇게 했는데 음 한번 고민해봐야겠어요^^

그냥 제 느낌이 그렇다는거구요
꼭 맞다고는 장담은 못하겠내요 ^^;;

^^ 보클로 응원하고 갑니다~~ 즐거운 주말 보내세요~~

보팅과 디클릭으로 응원드리고 갑니다~

보클왔어여~~
즐거운 주말하세용~~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3
JST 0.027
BTC 59139.97
ETH 2676.50
USDT 1.00
SBD 2.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