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승림대디의 뻘글] 로또 15년차..... 이번에는 UI가 개편되었군요.....

in #dclick6 years ago

안녕하십니까?? 승림대디입니다.

지난 주말에도 로또를 1만원치 구매해서 오늘 출근 길이 희망에 부풀었지요.

매주 사는 로또로 월요일 출근길을 기쁘게 하는 것 만으로도 1,000원치는 한거 같습니다.

15년동안 거의 매주 로또를 사고 있으나, 최근처럼 5만원 당첨이 안된 것도 처음인거 같습니다.

오늘은 다름이 아니라, QR코드로 당첨을 확인하는데 뭔가가 달라졌군요.

이제 보니 UI가 개편된거 같습니다. ^^;;


그냥 UI가 개편된 것 이외에 제가 당첨된 것은 하나도 없다는 것이 그나마 소식이네요.

독거노인님께서는 어떻게 되셨는지 모르겠으나, 올해내에는 뭔가 좋은 소식이 있었으면 좋겠습니다.


이 사실을 마나님에게 이야기하니, "15년째 샀는데, 좀 뭔가라도 당첨될 때가 된거 아냐??"라고 하시네요. ^^;;

저는 마나님에게 이렇게 대답했습니다.

"아마도 15년 구매해서 당첨이 담보되면, 모든 사람이 15년을 매주 투자할거야.... ㅎㅎㅎ"

그렇지요?? 복권이니 운이 99.99%이겠지요??

오늘은 그냥 한번 웃고, 이번주 저는 또 로또를 사러 갑니다.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dclick-imagead

Sort:  

15년 경력
경력이 점점 쌓이시니 이제 당첨만?ㅎ

그랬으면 좋겠습니다. ㅠㅠ

로또 가즈아~~ 보클꾸욱~

말씀 감사합니다. ^^

공감합니다.
이하동문이네여
3등이후 안되네요

넵... 저도 그렇습니다. ㅠㅠ

로또를 사서 추첨할때까지의 그 기분좋은 상상을 사는거지요^^;;;
그래도 꼭 당첨되시길... 저도!!

추첨한 것을 확인할 때가 제일 설레는듯요.ㅎ

온라인으로도 살수 있다고 하더라구요~
이번주 대박나세요!

넵... 이번주 사러 가야겠네요.^^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5
JST 0.029
BTC 64349.20
ETH 2673.53
USDT 1.00
SBD 2.8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