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쁘게 띄워봅니다.

in #dclick6 years ago

20181010_113505.jpg
ㅇㅓ떻게 잘보이시는지요.
예쁘죠. 사진이 누워있어서 세우느라 공부좀했네요.
스티밋하면 여러모로 좋네요. 소통도하고 사용법 공부도하고 ㅎㅎ
친구가 많아진 느낌이네요. 사회에서 직장생활하면서 고향친구들이 사라지더라구요.
지금은 스티밋여러분이 제 친구같아요.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DCLICK: An Incentivized Ad platform by Proof of Click - 스팀 기반 애드센스를 소개합니다.

안녕하세요 스티미언 여러분. 오늘 여러분께 스팀 블록체인 기반 광고 플랫폼 DCLICK을 소개...

logo

이 글은 스팀 기반 광고 플랫폼
dclick 에 의해 작성 되었습니다.

Sort:  

네~ 잘 보입니다! ㅎㅎ
고향친구들이야 세월이가면 많이 잊혀지죠!! 다들~
스팀잇 친구 좋죠^^ 많이 사귀세요~

감사합니다

이벤트 참여 감사합니다ㅎㅎ
보팅 꾹 누르구 가용~^^

감사합니다.

저도 좋은 지인이 될 수 있을까요?^^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됩니다

감사합니다^^ 늘 챙겨 보고 있습니다^^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맞아요. 바쁜 일상 때문에 친구들을 만날 기회가 점점 없어지는데
온라인으로 스팀잇 분들과 소통하고 그러면 친구가 많아진 느낌이 들죠 :)

그렇죠. 맞아요

사진이 어디인지 여쭈어봅니다. 좋은 하루 되세요~

공주다리에서요

사진 잘 서 있습니다. ㅋㅋ
Dclick 도 꾸욱 누르고 갑니다.

감사합니다

스팀잇 친구 참 좋죠~ ㅎㅎ

네 너무좋네요

사진이 아주 시원스럽게 보기 좋네요.

감사합니다

여기가 어딜까요..

공주다리에요.

공주다리에요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5
JST 0.029
BTC 62922.70
ETH 2543.02
USDT 1.00
SBD 2.8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