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번째 프로젝트, 2019-02-28] 두산우로 갈아타자!!!
안녕하십니까 마음편하게 부자되고 싶은 "다래곤9"입니다.
2월 8일부터 "두산우"를 모으고 있습니다.
자금은 첫번째 프로젝트에 사용했던 금액입니다.
1. 매도
1) 당일
2월 28일 대신증권우를 8,740원에 91주를 매도했습니다.
실현손익은 제비용을 포함하여 -44,303원입니다.
2) 누적
누적 실현손익은 제비용을 포함하여 -602,606원입니다.
2. 매수
1) 당일
2월 28일 두산우를 72,200원에 11주를 매수했습니다.
2) 누적
두산우 121주의 평균단가는 72,911원입니다.
3. 자산평가
1) 누적
현재 총평가손익은 -852,804원입니다.
2) 평가
최종 평가손익은 -297,703원[= (-852,804) + (-602,606) + (1,392,550) + (-234,843)]입니다.

매일 1포스팅 보팅남깁니다. 편안한 밤되세요~
오늘도 디클릭!
감사합니다. ^ㅡ^
오늘 협상 결렬이 영향이 미친것 같습니다! 하지만 배당 7%대는 너무 매력적이죠!
그러게요 오늘 엄청 빠진거 같드라구요. 7% 배당은 확실히 매력적이긴 합니다. 하지만 배당락 때문에 ㅎㅎㅎ 배당 생각하더라고 손해보고 있습니다. ㅋㅋㅋ
짱짱맨 호출에 응답하였습니다.
감사합니다. ^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