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트소닉코인도 dpos?!

in #dclick6 years ago

2018-03-30_14-05-40.png

비트소닉거래소에서 운영중인 bsc(비트소닉코인)은
요즘 이슈인 배당 코인입니다
거래소의 수익인 수수료를 코인보유자에게 나눠주겠다
는 말인데, 자신의 수익을 블록체인을 통해
투명하게 하여 참여자에게 어느정도 나눠준다는
점에서 저는 긍정적으로 보고 있습니다

비트소닉은 자신들의 합의 알고리즘을 dpos라고
주장하면서 EOS처럼 bsc를 스테이킹을 해야
배당을 받을 수 있다고 하는데 이 시스템이
어제부터 실제로 시행되었습니다
스크린샷 2018-10-25 오전 7.43.10.png

저는 bsc가 200원대까지 폭락할 때
더이상 관심을 두지 않았는데, 스테이킹에 대한
유통량 축소 때문인지 지금 가격때는 다시 400원대로
올라갔습니다

스테이킹을 하기 위해 dpos라고 주장하지만
사실 노드가 이오스처럼 분산되어 있으면서
그 노드를 차지하기 위해 경쟁하는 dpos는 아닌것같습니다
(노드를 2개로 해놓고 dpos라고 우기는 걸까요)

단지 스테이킹 시스템만 가지고 dpos라고
우기는 거면, 그냥 bsc의 가치를 높이기 위해
dpos라는 말을 이용하는게 아닌가 싶을정도네요

그래도 시세가 420원대이니 가입해서 받는
30개를 적절히 팔수만 있다면 용돈벌이는 할 수 있습니다
가입못하신 분은
https://bitsonic.co.kr/invite?rcode=XCXR14
이쪽으로 가입하시면 조금 더 받으실 수 있다고 합니다
근데 예전에는 60개 줬는데 이제 30개니
메리트가 많이 떨어지긴 했네요

비트소닉코인이 어느정도 가격을 유지하면
이제 배당거래소는 스테이킹을 기본적으로 장착할지도
모르겠네요;
스팀처럼 스파업 스파다운이 상식이 되는 코인세상이
올지도 모릅니다 ; ㅎㅎ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C Dang tree - Artisteem contest

요즘 노트9으로 그림에 취미를 붙여보고 있는 늅존 임돠.!! 스팀잇에 핫한 C 당 나무를 총수...

logo

이 글은 스팀 기반 광고 플랫폼
dclick 에 의해 작성 되었습니다.

Sort:  

아.. 비트소닉 staking 기능 활성화 된 건가요?

^^ 보클하고 갑니다~

디클릭하고갑니다~

근데 100개 이하 매도 안되자나여 ㅋㅋㅋㅋ 가입해도 못팜 ㅠㅠ

지금은 될꺼에요. 직접 해보진 않았는데 10/18일 공지사항을 보면, 최소 매수/매도 제한 해제했다고 되어 있네요~

오진짜네여 ㅋㅋㅋ 덕분에 저번에 못팔던 사람들한테 팔라고 했어요 ㅎㅎ 감사합니다

100개 넘어야 팔수있는게 함정이죠..ㅠㅠ 늦게 받은거 5개 정도 남았는데 그냥 포기..ㅋㅋㅋ

ㅋㅋㅋ 팔수는 있는데.. 그거 팔면 1800원 수수료 천원 빼면 800원 받을수있어여

오~~무려(?) 0.9 스팀이나 되는군요...ㅋㅋㅋㅠㅠㅠㅋㅋㅋ

지금 들어가보니 수량 10보다 적게 입력이 안됨..최소가 10개인가보네요..아놔ㅋㅋㅋ

스테이킹 한다고 하더니, 계획대로 진행하는군요.
저는 가지고 있는 수량이 좀 있어서, 스테이킹 해보고 어느정도 페이백이 되는지 점검해 봐야겠습니다.

잊어버리고 그냥 두려고 합니다.
얼마나 새끼를 칠지 한 번 보겠습니다. ^^

디클릭 꾸욱 하고 갑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5
JST 0.029
BTC 63466.84
ETH 2636.54
USDT 1.00
SBD 2.7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