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코인정보

in #dclick6 years ago

안녕하세요 주노님 ㅎㅎ
최근에 카드를 분실해버려서 요즘은 비코라이브를 못 듣고 있습니다. ㅎㅎ 오랜만에 이렇게나마 볼 수 있어서 너무 좋네요 ㅠㅠ 좋은 하루 되세요. 거의 다 왔군요!

Sort:  

어쩌다 카드 분실을 하셨어요~. 번거로우셨을 듯 하네요.
르바고님은 원래부터 긍정적이신 분이라 비코라이브를 못 들으셨어도 잘 해 나가실 듯요.
제 이글은 단기나 데이트레이딩을 목적으로 하는 것 보단
좀 더 장기적인 관점에서 쓰인 글이니 르바고님이 놓치신 부분은 별로 없으실 듯 해요.
이미 비코라이브에서도 이런 부분을 다룬것으로 알고 있어요.
장기적인 관점을 늘 염두에 둔다면 좋은 결과를 얻을 수 있을거라 믿습니다.

네 제가 덜렁거렸는지 요즘 비자 문제로 정신이 없어서 ㅠㅠ
다행히도 해진님께서 올려주신 글들은 다 기억하고 있습니다 ㅎㅎㅎ 그에 따라 장기적 계획도 조금 세워뒀고요 ㅎㅎ항상 감사 드립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5
JST 0.028
BTC 61940.19
ETH 2433.78
USDT 1.00
SBD 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