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클릭 파도타기

in #dclick6 years ago

63.jpg

dclick 품앗이의 시간입니다. 이 글은 디클릭을 통해 디클릭에서 디클릭으로 파도를 타고 글에서 글로 이동하다보면 소통이 많이 될 것이라는 기대와 더불어 향후 디클릭에 광고가 들어올 것을 기대하며 디클릭이 흥하기를 바라는 마음에서 쓰는 글입니다.^^

디클릭에 접속하는 방법은 아래의 주소를 통해주세요.

https://www.dclick.io/

위의 주소로 이동하여 스팀커넥트를 통해 로그인 하신 후 Monetize탭에서 포스팅 하실 수 있습니다.

디클릭은 클릭된 수가 누적되어, 누적된 Total Revenue가 $2를 넘으면 보팅을 해준다고 합니다.

이 글의 하단에 링크된 글이 보이실 것입니다. 그 글 링크를 클릭하시고, 저에게 확인 댓글 부탁드립니다. 약소하지만 감사의 의미로 0.03보팅 드립니다.

링크된 글을 클릭하셔야 합니다. 디클릭아이콘을 클릭하면 안 됩니다.^^

읽어주시고, 참여해 주셔서 고맙습니다.

뉴비분들을 위해 뉴비태그 사용합니다.

팔로해주시면 저도 맞팔하겠습니다.😉

멋진 대문 만들어주신 @mipha님 고맙습니다.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My Actifit Report

오늘은 별이가 견학을 가서 오랜만에 도시락을 싸다보니 첫 견학때 도시락이 생각났다. 처음이라고...

logo

이 글은 스팀 기반 광고 플랫폼
dclick 에 의해 작성 되었습니다.

Sort:  

오늘도 디클릭 꾸욱~!
편안한 밤 되셔요 ravenkim님!

고맙습니다.^^

앗 미파님 대문 ㅋㅋㅋㅋㅋ 디클릭 했어요. 즐거운 하루 되세요. ^^

네ㅋㅋ 이 대문 오랜만에 써봤어요. 보클은 사랑입니다~^^

보클했습니다.

보클 고맙습니다.^^

^^ 보클하고 갑니다~

고맙습니다. 보클은 사랑입니다~^^

보클~^^ 소통이군요~

^^ 소통이고, 사랑입니다~ 고맙습니다~😁😄

저도 보클 보클~!!!

보클은 사랑이죠😁😀👍👍

보클하였습니다.

보클 고맙습니다.^^

디클릭 파도타기 ♥ 사랑
디클릭 클릭 함께 응원합니당~!
행복한 하루 보내셔용~^^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보클했어요

^^ 보클은 사랑입니다~

ㅋㅋㅋㅋㅋㅋㅋ
미파님의 대문 한번 받아보고 싶네요 ㅋㅋㅋㅋ

ㅋㅋ 레어템이죠^^

Coin Marketplace

STEEM 0.27
TRX 0.13
JST 0.032
BTC 60895.62
ETH 2917.92
USDT 1.00
SBD 3.5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