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요웹툰 문래빗

in #dclick6 years ago

네이버 문래빗 꼭보셈
나는 아무리 잠와도 이건 꼭 보고잔다..
ㅋㅋㅋㅋ 그냥 잠와죽겠는데 기다리고있는 내가 한심해서 써봅니다 ㅋㅋㅋ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수족냉증

안녕하세요 ㅋㅅㅋ입니다. 이전에 지나가는 말로 한 적이 있는지는 모르지만, 저는 수족냉증이 있...

Sort:  

자고 낼아침에 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방금나온 따끈따끈함이 따스해

예전에는 다음날 웹툰 다 보고 자는게 취미였는데
요즘엔 너무 졸려서 아침에 잠깐잠깐 본답니다 ㅜㅜ

얼른 자야겠어요...

매일같이 웹툰보고잘랴고ㅜ열한시넘어사자네요 ㅜ

이런(?) 취향이군ㅋㅋㅋ
한 번 봐야지
난 목요일에 내 취향 만화가 많이 올라옴

ㅋㅋㅋ 하나 추천해주샴

다 봐버렸다...

재밋지 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5
JST 0.028
BTC 55117.74
ETH 2310.18
USDT 1.00
SBD 2.3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