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 스팀잇을 사랑하는 이유

in #dclick6 years ago

안녕하세요, 퍼플러스노우입니다.

오랜만에 이 글은 한글과 영문으로 동시에 올립니다.

오늘 저는 제가 왜 다른 코인이나 토큰보다 스팀을 더 좋아하는지 생각해보았습니다. 그리고 그 이유를 찾았습니다.

제가 찾은 이유는 스팀잇 유저들이 다른 일반적인 코인이나 토큰 유저들보다 좀 더 지적이고 좋은 매너를 갖추고 있기 때문입니다.

물론 모두가 그런 것은 아니겠지만 말이죠 :)

그래서 저는 도대체 스티미언들이 왜 다른 코인 유저들보다 더 지적이고 매너가 좋을까를 생각해봤고 그 이유를 찾았습니다.

그것은 바로 대부분의 스팀잇 유저들이 글을 쓰는 사람이기 때문이라고 저는 결론을 내렸습니다.

일반적으로 주기적으로 글을 쓰는 사람은 그렇지 않은 사람들보다 대체적으로 좀 더 호기심이 많고 지적이라고 생각합니다.

물론 이는 지극히 개인적인 의견이므로 저와 다른 생각을 가지고 있으시더라도 절 너무 비난하지는 말아주세요. ^_^

여튼 저는 이런게 지적인 분들과 교류를 하는 게 너무 즐겁습니다.

개인적으로 스팀잇에서 배우는 점도 참 많습니다.

그래서 저는 이런 우수한 인재가 모인 스팀잇은 분명 더 발전하리라 믿습니다.

오늘도 저는 스팀잇의 밝은 미래를 꿈꿉니다.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DCLICK: An Incentivized Ad platform by Proof of Click - 스팀 기반 애드센스를 소개합니다.

안녕하세요 스티미언 여러분. 오늘 여러분께 스팀 블록체인 기반 광고 플랫폼 DCLICK을 소개...

logo

이 글은 스팀 기반 광고 플랫폼
dclick 에 의해 작성 되었습니다.

Sort:  

전 아직 사랑까지는 아니고, 틈날때마다 보게 되네요^^
사랑할까봐 걱정입니다. 자제를 ㅎㅎㅎ

ㅎㅎ 네~ 그래도 맘껏 사랑해보세요~

이벤트 당첨 보팅드립니다.
축하합니다.^^

Hi @purplusnow!

Your post was upvoted by @steem-ua, new Steem dApp, using UserAuthority for algorithmic post curation!
Your UA account score is currently 1.626 which ranks you at #32830 across all Steem accounts.
Your rank has improved 155 places in the last three days (old rank 32985).

In our last Algorithmic Curation Round, consisting of 244 contributions, your post is ranked at #96.

Evaluation of your UA score:
  • Only a few people are following you, try to convince more people with good work.
  • The readers like your work!
  • Try to work on user engagement: the more people that interact with you via the comments, the higher your UA score!

Feel free to join our @steem-ua Discord server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5
JST 0.029
BTC 63287.47
ETH 2569.39
USDT 1.00
SBD 2.8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