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림 그리기] 할로윈 데이 #1

in #dclick6 years ago

10월은 할로윈 데이가 있는 달이죠^^
할로윈 데이하면 제일 먼저 떠오르는건 드라큘라 뿐이네요 :ㅑ

20160109-10-33-2.jpg

@pooka x 2018 halloween

오랜만에 그림소환

@imrahelk
@pill.atmos
@greenlatte
@kyeongah
@wisecat
@bbooaae
@pimpawee
@jisoooh0202
@pooks x doodle x ipadpro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DCLICK: An Incentivized Ad platform by Proof of Click - 스팀 기반 애드센스를 소개합니다.

안녕하세요 스티미언 여러분. 오늘 여러분께 스팀 블록체인 기반 광고 플랫폼 DCLICK을 소개...

logo

이 글은 스팀 기반 광고 플랫폼
dclick 에 의해 작성 되었습니다.

Sort:  

안녕하세요.
그림이 귀엽네요. ^^
dclick 클릭 + 보팅 하고 갑니다. ^-^
맞클릭 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바로 출동 다녀 왔습니다^^
맛저 하세요~

꺄악~~~ 감사요~~
맛저하세요~~

드라큐라가 넘 기여운거 아녀요?ㅋㅋ

그런가요 ㅎㅎㅎ
귀욤지다니 다행입니다^_^
즐저 되세용 :)

여기도 황금손이 계셨네요!

가끔 그림도 올리고 있어요 ㅎㅎ

Wow~ so cute ><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thank y ^__^b

드라큘라가 너무 귀여워서 저절로 목을 내줄것 같아요 꺆! ㅋㅋ

ㅋㅋ 목을 내 놓으시지용~!!!!!
할로윈데이날 찾아 갈거에요 ㅋㅋㅋㅋㅋ

오홍 뭔가 미국느낌 폴폴나는데요

의도한 대로 되었군요 ㅎㅎㅎ

그림정말 귀엽네요

감사합니다^_^

슈퍼맨 헤어스타일을 한 귀여운 드라큘라네요 :)
옆의 꼬꼬마 유령친구들도 너무 귀여워요 :'0

꼬랑지 머리가 포인트입니다^^
잘 찾으셨네요 ㅋㅋ
유령도 빠지면 섭하죵 :)

드라큘라가 푸카님 닮았는데요??
넘 귀여운거 아니예요?? ㅎㅎㅎ

오옷!! 그럴지도... ㅋㅋㅋ
안경쓴건 비슷하네요 ㅎ

오랜만에 소환해주셨네요 ㅎㅎㅎ
디클릭도 시작하시고 얼리어답터시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오늘 포스팅에 저도 썼어야 하는데 습관적으로 비지에서 포스팅을...ㅋㅋㅋ

스팀잇 먹통되고 3일인가 활동을 제대로 못했어요 ㅎㅎ
디클릭은 오늘 알게 되어서 어떤건가 싶어서 달아 봤습니다^^
클릭은 사랑입니다 ㅋㅋㅋ

이거 혹시 누가 클릭했는지도 나올까요?? ㅋㅋㅋㅋㅋㅋ

아직 그건 모르겠어요 ㅎㅎ
첫글이라서 이거저거 찾아봐야겠네요^^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6
JST 0.029
BTC 62856.64
ETH 2425.55
USDT 1.00
SBD 2.6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