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잡코인들 분할매수] DGD/BTC, OMG/BTC, & WTC/BTC (2018년 11월 4일)

in #dclick6 years ago (edited)

오늘 건드리시는건 덜잡코인들이군요 ㅋㅋㅋㅋㅋ
OMG는 약간 무겁기까지 한 수준일거고 ㅎ...
좋은결과 있으시길 바래요!

하나 보태자면 DGD는 1DGD = 1g의 금으로 지불보증되어있는 스테이블코인의 일종으로 알고있습니다.
현재 금값보다 살짝 높은수준에 형성되어있군요 ~_~;;
제가 DGD에 대해 아는것은 1DGD = 1g의 금으로 교환해준다는 사실뿐이긴 한데...
금테더라고 볼수 있으니 아마 앞으로는 실제 금값과 비슷하게 흘러가지 않을까 해요
약간 다른 암호화폐랑은 성격이 다르다고 생각해서(ㅋㅋ) 쓸데없는 참견을 해 봤어요

궁금해서 알아보니까 디직스다오가 DGD와 DGX로 나뉘어있군요... 스팀과 스달처럼...
1g의 금으로 변환이 되는건 DGD가 아닌 DGX라네요
DGD는 홀딩하면 배당으로 DGX(실제금 1g에 해당)을 주는 토큰이랍니다 ㅋㅋ
DGX가 스테이블, DGD는 스테이블이 아니었어요 @_@;;

Sort:  

폰지님은 모르는게 없으시네요 ㅎㅎㅎ.
정말 잘 배웠습니다!! 계속 제가 차트 올리면 이렇게 설명 부탁드립니다!
감사 감사!!

저는 그래서 전에부터 여러명이서 같이 포스팅할수있는 기능이 있었으면 했는데..
예를 들면 제가 포스팅하고 제가 그 포스팅에 대하여 authorize 주는분들이 제 포스팅에 덧부쳐서 설명하고... 얼마나 좋습니까? 가능하지 않나요? Vote club 에 보팅 authorization 주듯이...

음 제 짧은 생각으로는 차트만 보고 매매하시는 스타일인듯해서 가끔 쓸데없는 참견을 하게되네요 ㅎ...
아무래도 트레이딩을 오래하신듯해서 기술좀 훔쳐배울라고 자주 기웃거리고 있습니다 ㅋㅋㅋㅋ
혹시 제가 아는선에서 스테이블코인이거나, 이자율이 엄청나게 높은 코인이거나 하는경우는 가끔 남길게요!! (npxs처럼 월 이자가 7.3%씩 되는 경우는 아무래도 조금 특별취급해야 할수가 있으니...)

ㅎㅎ. 네. 저는 차트만 보고 ㅋㅋ.
코인 장투는 몇가지만 중점적으로 하고 나머지는 별로 믿음이 안가서 차트보고 먹고 튀기 ㅎㅎㅎ.
뭐 특별한 기술은 없고 모두들 아시는걸 그냥 저는 저대로 감정에 좌우되지 않고 내가 세워놓은 원칙을 지키면서... 이 방법 저 방법이 아니라 두세개정도의 방법으로 꾸준하게.

저는 폰지님처럼 알려주시면 너무 좋죠. Fundamental 은 제가 영 몰라서 ㅎㅎ.

펀더멘탈이라는 단어조차 민망스러운 코스닥 세력주만도 못한 코인이 너무많지 않나요 ㅋㅋ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3
JST 0.030
BTC 62907.89
ETH 3379.73
USDT 1.00
SBD 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