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rugWars 1일차 회수금액

in #dclick5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파푸리카 입니다.

이틀전부터 DrugWars를 시작해 봤습니다.
투자한 금액은 80스팀이었습니다.
drugswar 1.PNG
첫날이지만 생각보다 많은 보상이 있었네요.

아무것도 모른 상태로 시작했지만 금새 적응했습니다.

큰 문제 없이 투자금액은 회수가 될 것 같기는 합니다.
지금부터 시작하실 분이라도 투자금 회수는 큰 문제 없을 것 같습니다.

그럼 좋은 저녁시간되세요!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용문갈비집

어제 코인을 통해 알게 된 분(어려움을 함께 하고 있으신 분들ㅠ.ㅠ)들과 함께 작은 모임을 가...

Sort:  

짱짱맨 호출에 응답하였습니다.

보팅 감사합니다!

많이 투자하셨네요~ㅎㅎ

회수 된다는 확신이 들면 더 할까 합니다ㅋㅋ

한 계정 몰빵보다는
부계정 파서 투자하는게 훨씬
이득이라고 하더라구요~

레퍼럴 때문인가보네요.
그런데 이거 수익 너무 좋은거 아니에요?ㅋㅋㅋ

레퍼럴도 있고요.
그리고 초반이 생산량 증가에 비해
저렴한 가격으로 건물을 업그레이드 할 수 있어서
그런듯 합니다~

수익은 이제 우두두둑 떨어지기 시작했네요...ㅜ.ㅜ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2
JST 0.033
BTC 70153.57
ETH 3783.62
USDT 1.00
SBD 3.7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