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가미모치(鏡餅)

in #dclick5 years ago

IMG_3190.JPG
매년 새해가 되면 집안에 장식하는 떡입니다.

안녕하세요. 파푸리카 입니다.

일본은 연말연시에 떡으로 인한 질식사망자가 굉장히 많습니다.
2012년 1월은 질식사망자가
1300명(떡 이외의 질식사고도 포함)이 넘었다고 하네요.
특히 65세 이상의 고령자의 사망사고가 대부분을 차지합니다.

망언을 일삼는 일본 정치가들 떡 많이 먹었으면 좋겠습니다ㅋㅋㅋ

그럼, 주말 즐겁게 보내세요.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Introducing DCLICK: An Incentivized Ad platform by Proof of Click. - Steem based AdSense.

Hello, Steemians. Let us introduce you a new Steem B...

logo

This posting was written via
dclick the Ads platform based on Steem Blockchain.

Sort:  

짱짱맨 호출에 응답하여 보팅하였습니다.

언제나 감사드립니다.

국내 정치인들도요...

네. 저도 그렇게 생각합니다!

일본도 문제가 심각하군요~
보클 응원합니다!

감사합니다.
저도 응원 하겠습니다.

모찌떡 맛나죠 ㅎㅎ
뜨끈한 차에 모찌떡 하나 먹고 싶네요 :9
보클하고 갑니다^^

찾아주셔서 감사합니다.

와우.
완전 떡 실신이네요^^

그렇네요ㅋ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27
TRX 0.12
JST 0.032
BTC 61769.55
ETH 2910.04
USDT 1.00
SBD 3.6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