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완동물 생일케익

in #dclick6 years ago (edited)

IMG_3231.JPG
쇼핑몰에서 판매중인 애완동물 생일케익

안녕하세요. 파푸리카 입니다.

애완동물용 생일케익을 판매한다는 이야기는 들어봤지만
오늘 처음 실제로 봤습니다.
크기도 작은데 생각보다 비싸서 놀랬습니다.
약12cm 크기의 케익이 한화 약 19000원 이네요.

작년 기준으로 일본내
애완용 강아지는 892만마리, 고양이는 952만6천마리(추계) 라고 합니다.
강아지는 줄어들고 있는 반면, 고양이는 늘어나고 있다고 합니다.

일본내 고양이 인기는 대단하네요.

그럼 저녁식사 맛있게 하세요.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Delegate STEEM POWER to @tipU for best profitability :)

Check out this investors guide that will tell you ho...

logo

This posting was written via
dclick the Ads platform based on Steem Blockchain.

Sort:  

저두 고양이가 더 좋아요~

저도 고양이가 더 좋아요

짱짱맨 호출에 응답하여 보팅하였습니다. 북이오(@bukio)의 새로운 전자책 구매모델 「스팀달러 에어드랍」을 웹툰으로 확인해 보세요.

감사합니다! 확인해 보겠습니다.

고양이 너무 귀엽네요 ㅎ
보클 응원합니다~

감사합니다.

I follow you on steemit.

Posted using Partiko Messaging

감사합니다.
저도 등록해 두었습니다.

애완동물용 케잌이라니.. 기발하네요!
우리집 고양이는 입이 짧아서 안먹을거 같은데..ㅎㅎ
보클로 응원합니다!

입이 짧은 고양이 매력있네요ㅋㅋ
보클 감사합니다!

고양이를 구실로 자신들에게 축하드리고
싶은게 아닐까 싶기도 하네요

저는 애완동물 혹은 반려동물을 키우지 않아서 잘 모르겠지만
케익보다는 특식이 좋을 것 같기는 합니다ㅎㅎ

함께 축하하고 난 후 케익은 사람이 먹겠죠? ㅎㅎ

먹어도 되겠지요?ㅋ

Congratulations @papurika! You have completed the following achievement on the Steem blockchain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You got more than 200 replies. Your next target is to reach 300 replies.

Click here to view your Board of Honor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Support SteemitBoard's project! Vote for its witness and get one more award!

일본하면 고양이가 생각나네요
일본 애완견과 고양이를 분양하는 샵에 간적이있는데
가격을 보고 ㅎㅎㅎ
고양이 500만원이 넘고 개도 1000만원에 판매하던데요;;;
가장 싼가격이 300만원 정도 하더라구요
책임감은 확실히 더 생길듯^^

쉽게 사거나 버리지는 못할 것 같네요ㅎ

Congratulations @papurika! You have completed the following achievement on the Steem blockchain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You made more than 700 upvotes. Your next target is to reach 800 upvotes.

Click here to view your Board of Honor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Support SteemitBoard's project! Vote for its witness and get one more award!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5
JST 0.028
BTC 63099.80
ETH 2455.59
USDT 1.00
SBD 2.5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