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사카 명물 리쿠로 오지상의 치즈케익

in #dclick6 years ago (edited)

IMG_2228 re-size.jpg
오사카에서 아주 유명한 치즈케익입니다.

공식홈페이지에 가보면

homepage 1.png

리쿠로 주식회사가 운영하고 있는 「리쿠로 오지상의 가게」는
간사이에 열개의 점포만 출점해 있습니다.
해외등의 출점은 하고 있지 않기때문에
주의하시도록 부탁드립니다.
점포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점포안내 페이지를 봐주시기 바랍니다.

라고 메인페이지에 써놓았습니다.

한국에서 배껴도 너무 심하게 배꼈더라구요.
블로그 보면 속아서 구입하시는 분들이 계십니다.
캐릭터도 거의 똑같아 혼동하기 쉬우니 주의 하셨으면 합니다.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My Actifit Report Card: ottobre 29 2018

Another bad weather day that drove me to go to the g...

logo

This posting was written via
dclick the Ads platform based on Steem Blockchain.

Sort:  

That's good and delightful

오오 치즈케잌 내용물도 궁금하네요 ㅎㅎ
보클합니다.

re-size.jpg
한국에서 팔고있는 짝퉁은 건포도가 적게 들어있다고 합니다.

보클 감사합니다.
저도 바로 방문하겠습니다.

위의 댓글 내용물보니 제가 생각했던 치즈케익은 아니네요^^
저는 좀 꾸덕한 치즈케익 좋아하거든요 ㅎㅎ
(보클 꾹~~)

저도 진한 치즈케익을 좋아하는데 나쁘지 않더라구요.

건포도를 좋아하는데 먹고 싶은 치즈케익이네요^^

건포도는 임팩트를 준 것 이라고 합니다.
오사카에 있는 매장에 다녀가신분들도 대채로 만족 하시는 것 같습니다.

박스 안의 내용물이 궁금했는데, 다른 분이 해결해 주셨군요~ +_+!

우유 한 잔 마시며 먹으면 정말 맛있겠어요!

디클릭도 꾸욱~ 주말 즐겁게 보내세요 papurika님.

항상 찾아주셔서 감사합니다.
minigate님도 주말 즐겁게 보내시길 바랍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3
JST 0.028
BTC 57050.09
ETH 3060.34
USDT 1.00
SBD 2.32